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김태주 선산곱창 강남점 - 인생 곱창전골 찾았다. 진심 강추!!!


일요일 낮 데이트 💙
날씨가 좋으니 기분도 덩실덩실 신이났다.
며칠 비가 오더니만 오늘은 하늘이 참 맑았다.
그래도 바람이 많이 불긴했음 ㅋㅋㅋㅋ 알다가도 모르겠는 요즘 날씨..

을지로 가맥집이 느낌있고 맛있어 보여서 가려고 했는데 일요일 휴무가 많더라는 ㅠㅠ
결국 뭘 먹을까 찾고 찾다가 우연히 인스타에서 보게된 김태주 곱창전골 !

사진만 보고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그냥 바로 출발!!
선릉역에서 가까운편이다. 걸어서 금방 도착했다.


20분동안 끓여야 된다는 포스팅을 보고 배가 고팠던 우리는 선릉역에서 내려서 가는길에 미리 전화를 했다.

먼저 준비 좀 해주세요 🙏사장님 ㅋㅋㅋ

도착하니 벌써 보글보글 끓고 있는 곱창전골 ♥️

뭐야 뭐야~ 이 비주얼은.. 대박이죠?
김치가 들어있는 곱창전골은 처음본다.

어느정도 잘 끓였다면 두번째 육수를 넣어준다.
기다리는 동안 계란후라이를 준비했다.

자유롭게 먹을만큼 직접 조리를 하면 된다.

예쁘게 만들기 실패 ㅋㅋㅋㅋㅋ
맛만 있음 되죠 뭐~


이제 김치와 곱창을 먹기 좋게 가위로 자르면 드디어 준비 완료! 맛있게 먹어 봅시다^_____^

기름장에 찍어서 곱창을 먹어본다.
맛있어서 매우 감동.. 진실의 미간 주름이 나왔음 ㅋㅋ

12시간 직접 끓은 사골육수라서 더 맛있는것 같다.
여태까지 먹어본 곱창전골과는 차원이 다른 맛이다.
진짜 내스타일이야..이제라도 알게되서 참 다행이다^^

맛있는 곱창전골에 술이 빠질수 없죠? 진로슬러쉬~ ㅎㅎ
낮술 시작이로구나~~ 일요일 낮 3시쯤? 이였는데 손님이 많진 않았어요!


20분이상 끓여야 고기가 부드럽다고 한다.
진짜 쫄이면 쫄일수록 더 맛있었다.
쫄이고 육수 리필 계속 하면 된다. 그럼 더 맛있어짐!

가격도 얼마나 착하게요~?
2인분에 2만원.. 착하다 착해👏♥️

다른 곱창전골은 국물이 보통 텁텁한데 선산곱창은 맑고 깨끗한 국물인데 깊은맛이나요!!!
김치랑 대파랑 양파랑 곱창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존맛탱구리... 꼭 드셔보세요....

어느정도 먹다가 우동사리를 주문했어요.

우동사리와 육수리필을 같이 해주셨고 다시 한번 끓여줍니다.

이 국물에 우동사리 짱 잘어울려요.
우동사리 추가는 필수입니다!!!! ⭐️

배가 부르지만 볶음밥은 포기할수없어요.

눈꽃치즈볶음밥🤍
치즈추가는 2000원 , 볶음밥은 3000원

토치로 치즈를 녹여주심.. 보는것만으로도 행복하구나😆
볶음밥을 위해 어느정도 양념을 남겨두셔야해요.
저희는 국물까지 다 먹어버려서 ㅋㅋㅋㅋㅋ
직원분께서 양념을 좀 더 넣어주셨는데 그래도 제 기준에는 조금 심심한맛? 그래서 그릇에 덜어놨던 진한국물이랑 비벼서 먹었더니 더 맛있더라구요~^^

눈꽃치즈가 진짜 만족스러운것... 볶음밥까지 완벽한 선산곱창 !!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구미가 본점이라는데 선산곱창 먹고나니 갑자기 구미여행 가보고싶어진 나란여자.. ㅎㅎㅎㅎㅎ
먹는것에 진심인편,,

인스타에 피드 올리고 볶음밥도 서비스로 받았고! 진심을 다해 후기를 올려드렸다^^

다음에 곱창전골 땡기면 또 재방문 할거다😘
직원들도 매우 친절하셨다. 인생곱창 내돈내산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