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안주가 맛있는 방이동 술집 추천 "동경레스펍 태"


최근에 다녀온 방이동 먹자골목에서 맛있는 안주 덕분에 만족했던 술집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1층 2층 3층까지 있는 대규모의 술집입니다.

여유 있는 테이블에 단체석도 있어서 코로나 시국만 아니라면 단체로 방문하기에 딱 좋을 것 같습니다.


탁 트인 높은 층고로 답답하지 않고 분위기가 참 좋아요. 레스토랑 같은 고급진 느낌~~


토요일 저녁 이른시간에 방문했을 땐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어느 순간 만석이 되더라고요~


크림새우
  • 크림새우 23,000원

맥주와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골랐어요.

샐러드와 같이 나오는 크림새우
새우가 통통하니 사이즈도 크고 맛있었어요.

요렇게~ 크림소스가 느끼할 땐 샐러드와 같이 먹어보세요.



불쭈꾸미,고르곤졸라
  • 불 쭈꾸미 고르곤졸라 18,500원


맥주 한잔씩 즐긴 뒤 소주파인 우리는 소주를 시켰다.
소주 안주엔 매콤한 게 딱이죠?


안주 종류가 다양해서 고민을 했으나 불쭈꾸미 한입 먹어보고 진짜 맛있어서 이걸 시키길 잘했다며 아주 아주 만족했어요. 크림새우보다 쭈꾸미가 내 입맛에 딱이야!

쭈꾸미는 불맛이 확 느껴지고 생각보다 매콤해서 더 좋았어요. 쭈꾸미 전문집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싱싱했어요.

단, 맵찔이들에겐 조금 매울 수 있어요.

고르곤졸라 포함인데 이 정도 가격이면 착하지 않나요?

쭈꾸미와 고르곤졸라의 메뉴 아주 칭찬해~~ ♥️

그냥 술집 안주라서 큰 기대를 안 했는데 맛있어서 또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맥주는 수입 생맥주 2+1 이벤트로 주문했어요.
호가든 로제와 1664 블랑

요즘 호가든 로제가 너무 넘 맛있고 자꾸 당긴다는^^,,


3+1 이벤트도 있어요!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저는 맥주는 배불러서 많이는 못 마시지만요~~
더워지는 날씨엔 역시 맥주가 시원하니 좋네요^^

아무거나 골라잡아 이벤트👏

다양한 주류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가 있어서 메뉴 구성이 참 마음에 드네요.

칵테일에 사케까지 있어요!!
수입 맥주 5병 주문 시 감자튀김 서비스로 준다고 합니다.
회식이나 연말 모임 단체로 오기에 정말 최적화된 동경 레스펍 👍👍 하루빨리 코로나 종식이 왔으면 하네요...

오래간만에 마음에 드는 술집을 찾은 것 같아서 기분 좋은 주말이었습니다.


동경 레스펍 태

연락처: 02-422-2332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2길 30
영업시간: 매일 16:00-05:00 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