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장안동 직장인 점심메뉴 황기닭곰탕


점심시간마다 매일 고민하는 오늘의 메뉴...
최근에 새로운 식당을 찾았다! 만족스러웠던 식당이라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압구정김밥 바로 맞은편에 있는 닭곰탕집이다.

작고 좁은 입구라서 여기에 식당이 있는지 잘 몰랐는데
맛집이 숨어있었네요?


식사와 간편안주가 있다. 저녁엔 술집으로 하시나보다.

좁은입구만큼 내부도 아담하다. 테이블은 총 8개정도 있는듯하다.
사장님께서 소독부터 청결하게 테이블을 깨끗하게 닦아주신다.


기본 셋팅으로 나오는 생양파 그리고 김치들
수저와 젓가락도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만족!

숯불닭목살구이덮밥 7,000원
와우♥️ 계란후라이까지 있어서 아주 먹음직스러움!!

야무지게 비벼봅니다.
숯불향이 느껴졌고 닭목살이 부드러워서 맛있었다.
밥양도 충분했어요👍👍
분명.. 입맛이 없었는데 덮밥을 비벼먹으니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닭볶음탕 7,000원
내가 좋아하는 닭볶음탕!!! 후추가 들어가서 매콤하고 맛있어요!!! 양념이 진짜 내스타일,, 밥 비벼서 먹으면 짱맛,, 그리고 더 중요한건 김치가 맛있어요.
이 근처 밥집중에 여기 김치가 제일 맛있는듯^^

옻반계탕 8,000원
같이 온 동료가 주문한 옻반계탕!
맛있다고 함. 다음엔 나도 먹어봐야겠다.

지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