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장안동 맛집 추천] 오징어데이 세트메뉴 가성비 최고 & 갑오징어사시미 솔직후기


퇴근후 직원들과 함께 소소하게 식사 겸 술을 마실겸 횟집을 방문했다.

장안동 거주하는 직장 동료의 적극 추천으로 오징어데이를 다녀왔어요.

작은 식판 같은 앞접시가 마음에 든다.
초장과 간장을 예쁘게 담아두고 회를 기다리는중 ㅎㅎ

기본으로 미역국,깻잎,완두콩이 준비가 된다.

우리는 48,000원 세트메뉴를 주문했다.
갑오징어사시미+광어회+튀김+매운탕

이렇게 푸짐하게 나오는데 가격이 참 착하다.♥️
가성비 최고인 장안동 횟집 오징어데이😋

세트메뉴도 꽤 다양하기 때문에 입맛에 맞는걸로 주문하면 될듯하다.

깻잎 크기 무슨일이세요? ㅋㅋㅋㅋㅋㅋ
호박잎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 당황잼~

고등어구이도 서비스메뉴이다.

고등어구이와 광어회

광어회 너무 잘잘하게 썰어서 나와서 개인적으로 아쉬웠어요. 물론 깻잎에 여러점 넉넉하게 넣어서 싸먹으니 맛있었어요. 저는 회를 도톰하게 입안에 가득 넣어서 먹는걸 좋아합니다.ㅋㅋㅋㅋ

고등어구이는 비린내가 없고 노릇하니 정말 잘 구워서 나온다. 맛있어서 계속 계속 손이 갔던 생선구이^^

기대했던 갑오징어사시미 !!!
쫄깃하고 신선하고 너무 맛있었다. 갑오징어 최고!!♥️
오늘 첫방문이였는데 갑오징어가 너무 맛있어서 오징어데이는 조만간 또 생각날것같다..

세트메뉴-튀김

튀김은 뭐다? 스피드~ 나오자마자 따뜻할때 먹어줘야죠~ 바삭바삭한 튀김도 먹을수있는 세트메뉴 강추합니다!!

마지막으로 매운탕도 먹었는데 취해서 사진이 없네요 ㅋㅋㅋㅋㅋ매운탕이 진짜 최고였는데....진짜로...
라면사리랑 수제비사리 추가해서 매운고추랑 마늘 왕창 넣어서 팔팔 끓이니 정말 진국이였어요...👏

48000원에 이렇게 맛있고 푸짐하게 먹을수 있다니
만족스러운 한끼였고 장안동 살고싶어진다ㅋㅋㅋㅋㅋ
회를 좋아하는 친구들과 한번 더 방문할 예정이다.

비오는날 술이 술술 들어가는 아늑한 분위기의 횟집에서 쫄깃한 회와 얼큰한 매운탕으로 마무리
이런게 행복 아니겠습니까- ♥️

지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