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뉴발란스 327 라이트블루베이지/라이트그레이] 여성 데일리슈즈로 딱이야! 230사이즈 구매후기/ 운동화 추천


뉴발란스 327 5개월 착용 후기

생일날 선물 받은 뉴발란스 운동화!
너무 갖고 싶어서 여기저기 사이트 열심히 찾아봤다.
해외직구로 득템 했다지요!


생일 주인공이 직접 선물 고르고 사이트까지 알려주면 결제만 해주는 선물이지만 ㅋㅋㅋㅋㅋ 정성스럽게 리본으로 예쁘게 포장해서 주는 송. 소 언니야들^^
스티커 뭐야~ 아주 귀엽잖아♥️


여러분.. 신발 좀 보세요.. 진짜 대. 존. 예♥️ 아닙니까...?

뉴발란스 327 "라이트 블루 베이지" 또는 "라이트 그레이" 라고 불리는 색상이다.
색상도 아주 다양해서 꽤나 머리가 아팠다.
오크그린이랑 엄청 고민했다.
결국 무난하게 어느 룩이 든 잘 어울리고 질리지 않을 것 같은 라이트그레이로 결정했다!


신발 안쪽 코르크인 거 보고 너무 예뻐서 감동,, 이야,,

그레이 같으면서도 블루빛이 있는 오묘하게 참 예쁜 색상이다. 신발끈도 베이지라서 더 예쁜 듯★
베이지 성애자로서 정말 딱 내 스타일이야~

뉴발란스993  이후로 확 끌리는 신발이 없었는데 이건 보자마자 사야 해!! 했던 신발이다.


내발에 230 사이즈가 넉넉하게 , 여유 있게 잘 맞는다.
원래 신는 정사이즈로 주문하면 될 것 같다.
역시 뉴발은 잘 늘어난다. 지금 5개월째인데 좀 헐렁해졌음..


신나서 잠옷 차림으로 ㅋㅋㅋ방 안에서 신어 보는 중
밑창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ㅋㅋㅋㅋ

진짜로 이 색상은 사진빨이 안 받아요.. 실물이 백배는 더 예쁘다. 질리지 않는 색상이야 정말~~~


이번 4주년 기념 동해 여행 때 신고 갔었다.
굽도 있어서 정말 편하다.


조거 팬츠에는 물론 ~! 청바지에도 찰떡 쿵 인 뉴발란스 327♥️ 니트원피스에도 신어봤는데 잘 어울렸음.

색상이 무난해서 진짜 치마, 바지, 와이드 팬츠, 슬랙스 등 다 잘 어울린다. 그래서 손이 자주 가는 편이다.

작년에 구매 후 지금까지 데일리 슈즈로 편하게 잘 신고 있다.

평소 본인의 옷스타일에 잘 맞는 색상으로 고르면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다.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추천 드려요. 신다 보니 금방 늘어납니다.

 

심지어 오늘 아침에도 신고 출근했음.


스웨이드라서 오염에 조심해야 하지만 아직까지는 큰 오염 없이 잘 신고 있다.

고민할 필요가 없는 최근에 산 운동화 중에 최고로 마음에 드는 신발이다.

가볍고 편하고 예쁘고 질리지 않고 자주 신어지는 운동화 뉴발란스 327 🥰 다른 색상도 사고 싶다..
정말 여러 개 사모으고 싶은 신발이다. 역시 인기 있는 신발은 다르죠~

이미 유명해져서 많이 보이는 신발이지만 그래도 아직도 내 눈에는 너무너무 예쁜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