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 장안동 맛집 ] 직장인 점심메뉴 추천 "호박식당" 맛있고 가성비 최고 ❤️


점심메뉴 구성도 좋고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고 맛있는 식당을 찾았다.

호박식당 메뉴판이다.

공기밥이 무제한이라서 개이득인 부분이다.

콩비지찌개가 오랜만에 먹고싶어서 주문했다.
짜지 않고 담백한 건강한맛의 콩비지찌개였다.
좀 더 진한맛을 원했는데 콩비지찌개는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웠다.

기본 반찬류가 그날 그날 다르게 나온다.
반찬들이 다양하고 맛도 있어서 찌개 하나에 같이 먹으면 집밥 먹는것 같고 좋았다.
먹을 만찬이 많아서 밥이 부족한 느낌이였다.

여러명이서 오면 한정식 2인을 시키고 찌개나 생선류 메뉴를 추가로 시켜서 다같이 나눠먹기 참 좋다!

후식으로 슬러시를 먹는걸 추천한다!!
먹고 싶으면 자유롭게 종이컵에 따라 마시면 된다.
슬러시는 계산대쪽 입구에 있음


호박식당에는 떡볶이가 준비되어있는데 은근 맛있다 ㅎㅎ 늦게오면 떡볶이가 없다 ㅠㅠ 그래서 이제는 자리에 앉으면 바로 떡볶이부터 퍼온다ㅋㅋㅋㅋ

잡채,깻잎,오이소박이 다 내가 좋아하는 반찬들💙

오모리 김치찌개 6,000원
이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 정말 좋지 않나요? ㅋㅋㅋㅋ

맛도 있고 가격도 착해서 점심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있음 ㅋㅋㅋ 그래서 빨리 가서 자리 잡아야함!

한시 이후에 가면 자리 여유가 있더러구요^^

손님도 많고 바쁘실텐데 여사장님? 엄청 친절하시다.
자리에 앉으면 기본 반찬은 바로 셋팅 되서 주문한 음식 나오기전에 먹으면서 기다릴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