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로제떡볶이 오리지널맛 드디어 먹어봄!! 엽기떡볶이-천호로데오점 솔직후기


요즘 핫한 엽기로제떡볶이!!!!
오늘만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드디어 먹어봤다. 오예!


비주얼부터 보시죠 꺄!!!!

로제맛 때문에 매운맛이 덜 하다고 해서 오리지널맛으로 주문했어요!

저는 엽떡은 항상 오리지널로 먹었는데 요즘은 위가 아파서 덜매운맛으로 내려왔거든요... 자존심 상하지만..
이제 내 나이를 인정하자.. 몸을 아껴주자며 ㅎㅎㅎ


침이 고인다. 역시 엽떡 클라쓰~ 양이 아주 많쥬 ?
로제떡볶이에는 베이컨과 중국당면 꼭 추가 하라길래
똑같이 주문했다.


결론- 아주 맛있다. 정말 맛있다.
매운 엽떡맛에 로제+치즈맛이 추가된 딱 그맛
확실히 로제소스 덕분에 덜 매웠다. 그래서 딱 좋았음
덜 매운맛으로 했으면 매운맛이 아쉬웠을듯 ?

여러분.. 베이컨은 무조건 추가 해야됩니다ㅋㅋㅋㅋ
진짜 로제소스에 베이컨 무슨일이야 ~ 아주 찰떡임!
베이컨 먹자마자 주먹밥도 추가함 ㅋㅋㅋㅋㅋ
주먹밥에 떡볶이 소스 비벼서 베이컨이랑 싸서 먹어보세요... 맛있어요ㅠㅠ
배부른데 계속 손이감 ㅋㅋㅋ

그리고 엽떡 로제떡볶이 칼로리 보지마세요...
맛있으면 된거니깐요~ 오늘은 그냥 먹을게요^^


참고로 엽기로제떡볶이는 2인은 안된다고 합니다!


중국당면은 좋아하시면 추가하고 그게 아니면 그냥 당면도 괜찮을것 같아요~
그리구 베이컨은 꼭 추가해서 드세용~~
전 다음엔 중국당면 빼고 치즈를 더 추가할거에요!
로제에는 치즈가 많을수록 더 맛있을것 같아요!

분명 양 많다고 했는데 둘이서 바닥이 보일정도로 다 먹고 나왔습니다. 돼지들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지금 아직도 배불러요....아마 내일 점심까지 배부를 예정.... 하핫

결론 돈이 아깝지 않은 행복한 저녁이였다.
엽떡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