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을지로 맛집 "미팅룸" 구름파스타 솔직후기


을지로 맛집으로 유명한 미팅룸을 다녀왔다.
항상 웨이팅이 엄청나서 못갔었는데 평일휴무날
11:30 오픈시간에 맞춰서 방문함!!

응~~ 기다리는건 딱 질색~~

을지로3가 11번출구 또는 9번출구로 나오면 가깝다.
미팅룸 지도

그치만 을지로의 특성상 간판이 안보임ㅋㅋㅋㅋㅋㅋ
자세히 보지않으면 지나치기 딱 좋아요.
제가 그랬어요^^


..여기가 정말 미팅룸이 맞다구요..?
의심스럽지만 2층으로 올라가봅니다.


을지로 미팅룸 도착♥️
빈티지한 소품들 예쁘다.


물병도 취향저격 🧡


전체적으로 이런 분위기


평일 오픈시간에 맞춰서 갔지만 저희 포함 벌써 3팀이 있었어요. 역시 빨리 오길 잘했어✌️

기본 셋팅 물컵과 피클

메뉴판


하몽 샐러드 16,000원
샐러드는 별 기대 안했으나 생각보다 맛있었다!
양도 푸짐하고 야채도 신선하고 좋았다.

구름파스타 19,000원
제일 기대했던 구름파스타 !!!
일단 비주얼부터 합격이다 계란후라이 너무 귀여웡..
몽글몽글한 후라이만 살짝 먹어봤는데 아무맛도 안남 ㅋㅋㅋㅋ 무맛


진한크림소스의 파스타인데 매콤한맛도 같이 있어서 내스타일이다.
계란을 파스타랑 휘적휘적 섞어서 먹어보니 더 고소하고 맛있었다. 비주얼이 예뻐서 유명한줄 알았는데 아니넹? 맛도 있넹???? 구름파스타 만족! 합격쓰✨

닭가슴살도 딱 먹기좋게 잘 구워졌다.
파스타랑 먹으니 잘 어울린다.


통통치즈떡볶이 12,000원
떡볶이는 별로라는 평을 봐서 기대는 안했다.
기대를 안해서 일까? 생각보다 맛있었음! !!!
치즈떡볶이라서 맛이 없을순 없쥐~
매운떡볶이를 좋아하는 나로써 아쉽긴했지만 학교앞 맛있는 떡볶이집의 소스맛? 그런느낌이다.
중국당면이 있고 어묵, 만두도 있다.
개인적으로 맛은 있었지만 가격대비 양이 좀 아쉽다.


레몬하이볼 9,000원 핑크자몽하이볼 9,000원

맛있는 음식엔 낮술이쥐~?
그치만 하이볼....술맛이 안느껴짐 ㅋㅋㅋㅋㅋㅋ
사장님...술을 좀 더 넣어주세여...... 실몽...
내기준엔...너무 그냥 음료수임 ㅠㅠㅋㅋㅋㅋㅋㅋ

피나콜라다 8,000


평일낮에 갔는데 따사로운 햇살이 들어오면서 여유롭게 식사를 했음 그때 그 분위기가 참 예쁘고 좋았다.
다음엔 남자친구랑 같이 또 가야지~^*^
미팅룸 맛도 있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다.
(하이볼만 빼고 ㅋㅋㅋㅋ) 내돈내산 솔직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