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왕십리 소갈비살 찐맛집 "소나무"


춘천-서울 장거리 커플의 주말 데이트
왕십리 맛집투어 후기

오빠가 춘천에서 아이티엑스 타고 왕십리역에서 내리기 때문에 왕십리에서 자주 만나는편이다.

오늘은 소갈비살 맛집인 "소나무" 다녀왔어요!
오픈시간이 오후 5:00부터 이고 저희는 5:30분쯤 도착했어요.

조금만 늦었으면 자리가 없을뻔 했네요..
문 바로앞에 한테이블이 남아있어서 바로 착석!!


아주 심플한 메뉴판
소갈비살은 소금 또는 양념이다.
일단 소금 2인분을 주문했다.


주문과 동시에 숯불 등장이요.


정말 빠르게 셋팅된다.
그래서 회전율이 꽤 좋은편이다.


소갈비살 100g 16,000원
2인분이라고 해도 200g뿐이라 양은 적다.
고기 빛깔 좀 보소,, ♥️


소갈비살을 맛있게 구워봅니다.


먹자마자 살살 녹는다 ♥️
한우맛 넘나 좋은것.. 정말 맛있음!!!!


이렇게 바로 앞에서 고기 손질을 볼수있어요 ㅋㅋ 짱


그리고 소나무의 좋은점 !!
고기를 주문하면 선지해장국을 주심
근데 이것 또한 맛이 최고다
얼큰하니 선지도 맛있고 안에 고기도 들어있음^^
이거 하나로 소주 한병 그냥~ 훅 들어갑니다 ㅋㅋ


양념도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달짝지근한 양념맛이다.
개인적으로 소고기 본연의 맛을 좋아해서 저는 소금이 더 좋았어요 ㅋㅋ 오빠는 양념이 더 맛있다고 했다.
개인차이가 있으니 둘다 먹어보는걸 추천한다.

비싸지만 그만큼 맛있어서 돈 아깝지 않았다.
다음엔 더 많이 시켜먹을테다 !!!!!!!

재방문의사 100%
왕십리 맛집으로 당당히 추천할수있는 곳이다.
지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