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왕십리-라라옥] 안주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술집 ❣️나만 알고 싶은곳


-왕십리 술집 라라옥 방문 후기-
왕십리 분위기 좋은 술집 소개해요.
위치는 왕십리역 6번출구에서 멀지 않아서 좋았어요.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서 ㅠㅠ흑흑

싱싱오징어바다 있는 건물 지하에 있음 !!!!
도착했는데 입구가 안보여서 당황함ㅋㅋㅋㅋ
건물 뒷편으로 돌아서 들어오면 보입니다.


큰 스크린에는 영화가 방영중이였고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
전체적으로 조명이 어둡지만 그래서 더 좋다.


진짜 예뿌죵,, 소품들 탐난다


빈티지한 조명들


크리스마스 트리 🎄


거울에 이런 재미난 글귀들이 있음 ㅋㅋㅋㅋ
읽고 피식😏

 
내가 앉은 자리는 이런느낌


라라옥의 시그니처 메뉴인 라라통닭


20시간 숙성시킨 훈제오븐구이 통닭이다.
라라통닭에 원하는 소스로 고르면 된다.
난 명란로제 소스로 선택함! 로제를 좋아하니깐~


통닭은 먹기좋게 바로 손질해주신다.
바로 이렇게~ 통닭 해부 ㅋㅋㅋㅋㅋㅋ
안에 밥알이 들어있음!!!


통닭 손질후 치즈를 뿌려주심,, 와우 치즈 갬동,,🤩
오븐구이라서 바삭하고 촉촉하고 말해뭐해~
그냥 먹어보세요 적극추천 메뉴임!!!!
고기를 소스에 푹 찍어서 뇸뇸뇸 엄지척👍


봉골레 크림짬뽕
36,000원짜리 세트메뉴가 있는데
라라통닭과 나머지 한가지를 고를수 있음
우리는 크림짬뽕을 주문했다.


여기 안주 너무 너무 맛있다!!!
나가사키짬뽕이랑 비슷하겠지 했는데 예상했던것 보다 더 맛있었고 안에 양도 많다♥️
국물이랑 면이랑 호로록 맛있게 잘 먹었다.


소주잔에 레몬이 퐁당!

 

 
라라통닭을 드실분들은 세트메뉴를 추천한다.

난 친구랑 갔는데 주변 테이블을 보니 다 커플들이였다 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듯 ^^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단점이 없는 술집이였다.
솔직히 술집에서 먹는 안주는 별 기대를 안하는데 여기는 그냥 맛집에서 술도 파는 느낌?

맛있는 안주 드시고 싶으신분들 왕십리 데이트코스로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