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강동구 천호동 술집] 이자카야 "아카루이" 일본식 스키야키,사시미 맛집,핵강추😘



스키야키가 너무 너무 먹고싶었던 요즘
멀리는 가기싫고 동네에서 먹고 싶어서 찾아봤는데
아카루이라는 술집에서 파는게 아니겠슴?

천호동 술집은 거의 다 아는데 여긴 처음본다.
아마 생긴지 얼마 안되었나보군요?
내가 모를리가 없다며~

메뉴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여서 당장 고고!!

위치는 천호동 로데오거리 숙박업소 모여있는 그쪽라인이다.


신상개업 포스 풍기죠 ~


지하에 있네요.
계단이 많아서 조금 위험해 보여요. 조심 조심 !!


고급진 분위기에 깜놀 🥰
생각보다 테이블도 많고 넓고 좋네요!?


조용한 안쪽방으로 들어왔어요.
어둡지만 아늑하고 불빛도 은은하니 너무 좋아요😍
남친, 여친, 또는 썸 타는분과 함께 오시는걸 매우 추천합니다!


채끝등심 스키야키 25,000원
구워서 먹는 스키야키는 처음이라 설렌다😍


직원분이 오셔서 먹는방법 설명을 해주셔요.
불판에 기름을 두르고 두부를 먼저 올려주시구요~
이어서 양파.버섯.청경채,배추 등등 올려주십니다.


특제소스를 살짝 부어줘요.
자글 자글 구워질수있을 정도로만! 살짝 !


미쳐따!!! 맛있는 냄새!!!!! ❤️


얌전히 소고기가 익을때까지 기다리는중 ㅋㅋㅋ

짭조름한 소스에 구워진 소고기를 달걀에 찍어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맛있어서 오빠랑 진짜 허겁지겁 먹음 ㅋㅋㅋㅋ
진짜 맛있어..어쩜이래..
사랑해요..스키야키..♥️


달걀은 이렇게 나와요!
젓가락으로 사정없이 풀어주세요오!!!!


우리의 두번째 메뉴
탄수화물을 꼭 먹어줘야하는 오빠를 위한 메뉴
카니미소차향 (12,000원)
게 내장을 넣은 일본식 볶음밥 입니다.
우리가 예상하는 바로 그맛입니다.
간장계란밥이랑 뭔가 비슷한데 더 고소하고 짭조름하니 맛있당


순식간에 두개를 헤치우고.. 메뉴판을 다시 봅니다..


우리의 세번째 메뉴
사시미 모리아와세 (28,000원)
아카루이 시그니처 제철 모듬 사시미 입니다.

8가지 구성 각 3pcs씩 나옵니다.
다양한 종류의 사시미를 맛 볼수있어서 좋았다.
사시미는 신선하고 좋았어요 가격도 착하고 하..
단점이 없어

아카루이 메뉴 진심.. 모두 다 만족스러웠다😋
다음엔 나베 먹으러 또 와야징
진심 핵 강 추 👍👍👍👍
천호에 이런곳이 있다는게 그냥 감동이야...

오빠도 넘나 만족해서 여기 또 오자고했다.
아직 생긴지 얼마 안되서 모르는 사람들도 꽤 있는것 같은데... 아닌가? 나만 몰랐니 혹쉬~? ㅎㅎㅎㅎㅎ

무튼 요즘 천호동에 갈만한 술집 딱히 없었는데
여기 단골집 될것같다❣️

위치 바로가기
매일 18:00-03:00 (일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