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강동구 천호동 맛집 - 소문난 쭈꾸미


웬일인지 , 쭈꾸미를 먹으러 가자고 하는 남친 ..

3년전 연애 초창기.. 우리동네로 놀러온 오빠를 데리고 쭈꾸쭈꾸에서 쭈꾸미를 같이 먹은적이 있는데
그날따라 양념이 더 맵긴 했지만.. 한입 먹자마자 땀이 비오듯이 내리는 오빠의 모습이 잊혀지지가 않는다..

그랬던 그가 쭈꾸미가 먹고싶단다!!
휴지 한통 다 쓰는꼴을 또 보라구??? 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오빠가 먹기에 괜찮은 곳으로 데려갔다.

소문난쭈꾸미집은 아빠 엄마랑 가끔 오는곳인데
쭈꾸미가 크고 콩나물도 맛있고 김이랑 같이 싸먹을수 있어서 좋아하는곳이다.


쭈삼 2인분을 주문함
(13,000원)


오랜만에 먹는 쭈꾸미 !! ♥️


맛있겠다 !!!! 두근두근


날치알 그리고 마요네즈
쭈꾸미엔 깻잎이지~


옥수수콘 짱 좋아하는데 오빠는 별루 안좋아함 ㅋㅋ
그래서 옥수수콘은 다~ 내꺼~~ 개이득!


기본으로 양파, 쌈무 , 김, 계란찜이 나와요.

계란찜 고소하고 맛있어 .. 어떻게 하는걸까
레시피 알고싶다.


이모님이 알아서 당면도 넣어주시고 맛있게 요리조리~ 불 조절 해주심!!

여기는 진짜 쭈꾸미 크기가 시원시원해서 좋음
너무 조각나 있으면 씹는맛이 없잖아요?
그리고 콩나물도 같이 들어가서 더 맛있다.

양념맛도 달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맵지 않아서 어른들 입맛에 딱임!

 
날치알 볶음밥 (2,000원)도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


매운걸 못먹는 남친도 하나도 안맵다며 맛있게 잘 먹고왔다. 매운맛을 좋아한다면 조금 아쉬울수도 있겠다..
(내가 그랬음ㅋㅋㅋ)

그래도 쭈꾸미 본연의 맛이 잘 느껴지고 볶음밥이 맛있었다. 👍👍 역시 쭈꾸미는 천호 쭈꾸미골목이지~

그리고 소문난쭈꾸미의 좋은점
다른 가게들과는 다르게 내부가 어마어마하게 큼 ㅋㅋ다른곳은 비좁아서 좀 불편하게 앉아야하고 정신이 없는데 여기는 넓어서 아주 좋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새로운 방이 있고 그 안에 또 다른방이 있음 !! 심지어 그 공간들이 아주 넓어서 단체로 갔을때 좋을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