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강동구 천호동 이자카야 - 조용하고 아늑한 술집 "와카이"



배부르게 저녁을 먹고 2차로 간단하게 술 한잔 고고 !
생긴지 얼마 안된 천호동 이자카야 와카이 다녀왔다.

천호동 로데오거리에도 술집이 많지만 사람도 많고 시끄럽다보니 어린 친구들이 많은 술집은 잘 안가게 되는 30쨜커플..


조용한 골목에 위치한 와카이
예쁘다. 이자카야 감성 참 좋아라한다.


배가 불러서 꼬치구이를 주문했다.
항정살 먹고싶었는데 일시품절.. 흠
대신해서 닭염통을 먹어 봐야겠다!


메뉴는 튀김,탕,볶음,구이 등등 있네요.
안주 가격대가 막 비싸지도 않고 딱 적당한듯?

양배추 기본안주


내부는 아담해요.

바 테이블 앞쪽에 주방이 자리잡고 있어서 요리가 주방에서 테이블로 바로 전해주는 스피드한 동선이 좋네요.

4인용? 테이블도 좌측에 따로 있었어요.


한때 하이볼에 빠졌을때가 있었는데 ㅋㅋㅋㅋ
요즘은 그냥 진로이즈백이 좋다.


꼬치 종류가 다양하다보니
이렇게 종이에 적어서 주문을 받는것 같아요.


와우 와카이 물 맛집일세 !! 시원한 보리차 존맛 ;;


길게 이어진 바 테이블인데 각져있어서 옆에 사람이랑 분리 되어있는 느낌이라서 좋았어요.

남자친구랑 둘이서 나란히 앉아 술 마시기 좋은 분위기
혼술도 괜찮을듯 (한번도 해본적은 없지만 ㅋㅋ)

불향 가득한 꼬치구이 ♥️
닭염통은 쫄깃하고 맛있었당 !!
개인적으로 베이컨팽이 보다는 베이컨아스파라거스 추천이요! 베이컨팽이버섯은 좀 느끼했음

전체적으로 간이 쎄서 굳이 양념을 찍어먹을 필요는 없을것 같아요.

안주는 딱히 특별할것은 없지만 괜찮은 꼬치구이에 조용한 술집 찾는다면 추천합니다.
천호에 이런 이자카야 더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다음엔 구이 또는 탕 종류로 먹어봐야지!


< 와카이 주소 >
서울 강동구 천호동 427-40
서울 강동구 구천면로24길 20-23
평일 18:00-02:00 (토요일,공휴일는 03:00까지)
일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