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압구정로데오 핫플 - 전집 다양한 막걸리 ,맛있는 안주맛집 "묵전" (웨이팅 필수)


압구정로데오에 유명한 전집 "묵전"을 다녀왔어요.

비오는날 막걸리에 전이 땡기기도 했고 묵전에는 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메뉴들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유명하다고 해요.

웨이팅이 당연히 있다는걸 알고 갔고 묵전 도착해서
테이블링 앱을 이용해서 원격 줄서기 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원격 줄서기를 해두면 굳이 입구앞에 서서 기다릴 필요가 없고 묵전 바로 옆에 있던 카페에서 커피 한잔 하면서 편하게 대기할수 있었네요.

토요일 주말저녁 여섯시반부터 딱 한시간 기다리다가 드디어 입장 !!

꿉꿉하고 더운 날씨라서 시원한 물회가 땡김


속시원한 제주식 세꼬시 물회 29,0


물회랑 소면도 같이 주신다. 양도 아주 많군요?


그동안 내가 먹어본 물회랑은 다른맛이였다.
초장맛이 강한 물회랑은 다르게 고소한맛이 있고
회도 비리지않고 신선했다. 시원한 국물 퍼먹기 굳

역시 안주가 맛있다는 말은 거짓말이 아니였음 ㅋㅋ

만족스러운 우리의 첫 메뉴 👍👍


화장실은 2층 실내에 있구요
저희는 일층 에어컨 없는 자리에 앉았어요 ㅠㅠ


많이 더울까봐 걱정했는데 시원한 막걸리 마시니까
그렇게 덥진 않더라구요~


에어컨 나오는 이층은 뽀송뽀송한 이런 느낌~ ㅠㅠ


시골장터모둠전 (소) 18,0
동그랑땡 버섯전 호박전 두부전 김치전 등등 깔끔하게 나오는 모둠전

 
묵전 하우스 막걸리 8,0
막걸리 주전자 마음에 든다 ㅋㅋㅋㅋ 주전자에 따라 마시면 느낌이가 더 좋구여 ~~~

그리고 막걸리 진짜 맛있었다 뭔가 더 깊은맛?
막걸리 맛집 인정 ♥️


전은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였지만 다양한 전을 맛볼수 있어서 좋았다.

보쌈이랑 칼국수도 맛있다는데 다음엔 꼭 먹어봐야징


묵전 위치 바로가기
압구정로데오역 5번출구

평일,토요일 Am 11:30- Pm 02:00
일요일 Am 11:30- Pm 23:00
공휴일 Am 11:30- Pm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