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강동구 천호] 초밥 숨은맛집 "스시야미" 꼭 가보세요 !! 강추 !!


천호 동네주민이라면 다들 알고있는 찐맛집 스시야미를 소개한다.
천호에 맛집 소개 해달라고하면 당당하게 추천해줄수 있는 맛집이다.

예전에는 비좁은 공간이라 테이블도 몇개 없었고 대기시간도 길고 그랬는데 내부 확장공사를 했나보다.
리모델링하고 난뒤로는 처음 와봄 ㅋㅋ

더 넓어지고 2층까지 생겼다니 정말 좋은소식이군 ?


브레이크타임 pm 3:00-5:00 참고하세요.
저희는 브레이크타임 끝나자마자 평일 5시 5분쯤 방문했어요.
벌써 3테이블정도 먼저 온 사람들이 있었구요 !


저희는 모듬초밥,특선초밥을 시켰어요.


맛 있으면 0칼로리~~? ㅋㅋㅋ
제발 그랬으면 ^^


스시야미를 맛있게 즐기는 팁 ♥️
스시야미의 특징은 밥알이 정말 부들부들해서 젓가락으로 들면 다 흐트러지기 때문에 수저로 드셔야해요!


간장에 찍어 먹으면 밥알이 간장에 다 빠질수있어요
ㅋㅋㅋㅋㅋㅋ
간장은 꼭 붓을 이용해서 발라서 드셔요 !! 주의!!

 
특선초밥 (12p) 15,000

장어초밥 장새우초밥 참치초밥 연어초밥 등등
내가 다 좋아하는것들 ♥️♥️진짜 살살 녹아요
회가 정말 도톰하고 사이즈도 크기 때문에 입안 가득 신선한 회를 즐길수 있어요


모듬초밥 (12p) 10,000

계란초밥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지만 스시야미 계란초밥은 진짜 맛있다 .. 계란이 아주 부드러워요


기본으로 나오는 오뎅우동국?? 이것도 내스타일♥️
아 따뜻한 국물 먹으니 소주 땡겼는데 참았다...


스시야미 오빠 처음 데려왔는데 진짜 맛있다며 계속 감탄함 ㅋㅋㅋㅋㅋ 맛있게 잘 먹어주니 뿌듯했어요^^

모듬,특선 이렇게 두개 시켜서 사이좋게 나눠 먹다가 모자르면 더 시키려고 했으나 너무 배불러서 추가 주문은 안했어요.


여기 초밥은 밥알이 정말 맛있기 때문에 한톨도 포기할수 없음 ㅋㅋㅋ 수저로 예쁘게 담아서 한입에 쏘옥~!

밥알이 촉촉하다고 해야되나.. 이건 정말 먹어봐야 압니다 ..초밥 좋아하시는분들 스시야미 적극 추천해요

한번도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갈수없는 숨은보석 같은 맛집 입니다.

오늘도 아주 만족한 한끼였다^_^ 쿄쿄쿄~

스시야미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