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머슬메이킹 웨이 초코맛 -단백질 프로틴 헬스 보충제 추천



운동 전후 쉽고 빠르게 프로틴 보충을 하기 위해서 구매했어요.
인터넷 검색해보다가 알게 된 머슬메이킹 제품 입니다.

초코맛 단백질 쉐이크



간지나게 생겼음 ㅋㅋ

일단 배송이 엄청 빠르다. 주문하자마자 바로 배송처리 되고 그다음날인가 온거 같음

제품이 도착하니 운동 뿜뿌 오는중.. 빨리 운동해서 득근 하고 싶다 !!!!


1.7kg (47회분) 입니다.


섭취방법은 3스푼 넣고 물 200ml 함께 흔들어 드시면 됩니다.

스푼과 쉐이크통은 서비스로 같이 왔어요


집에서 홈트후 바로 먹어봅니다.

 
엄청 달지도 않고 딱 맛있는 초코맛이다.
인위적인 초코맛이 아니라서 더 좋네요.
물이랑 먹어도 이정도 맛이라면 정말 만족스러운 제품이다.


일단 이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탄수화물, 당분은 적고 단백질을 무려 30g 이나 섭취할수 있어서 제일 좋았고 식물성, 동물성 둘다 들어있는 복합 단백질이라는 점 !!

그리고 12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덕분에 피로회복, 면역력 상승, 근력 발달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저는 퇴근후 저녁에 운동을 하기 때문에 운동 하고 오면 늦은 시간인데 단백질은 섭취해야겠고.. 식사는 좀 부담스러워서 운동후 마시려고 주문했는데 아주 만족하고 있어요.

앞으로 운동 꾸준히 하면서 근력을 차근차근 키워야지
특유의 단백질쉐이크맛 때문에 싫어하신분들
머슬웨이킹 제품 한번 드셔보세요 ~~!! 추천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음 이상 내돈내산 후기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