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다노샵 내돈내산 후기] 다이어트 식품 추천 -흑임자선식, 브라운라이스소울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다이어트 식품을 좋아하는편
다노샵 베스트제품인 브라운라이스소울을 구매했다

달콤하게 즐길수 있는 고단백 현미 시리얼이다
올리브영에도 팔길래 할인적용 더 받아서 구매했음

< 브라운라이스소울 >


단호박맛 35g / 135kcal
정신없는 아침에 빠르고 간편하게 먹으려고 구매함
시리얼을 우유와 함께 먹으니 든든했어요
단맛은 없고 뭔가 조리퐁 먹는 식감?? ㅋㅋㅋ


유통기한 21년 3월 넉넉하구요
포장지를 뜯으면 안에 일회용 수저도 같이 들어있어요
그래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기 좋은듯

현미로 만들어져서 착한 탄수화물 섭취 할수있고
비타민,칼슘,식이섬유까지 추가로 있어서 균형있는 건강한 다이어트 한끼 식사로 딱 알맞는 식품



자색고구마맛 135kcal

자색고구마맛

 
저는 아침마다 요거트를 자주 먹어서 이렇게 요거트에 같이 믹스해서 먹었어요 !!
그럼 진짜 맛잇어요 ㅋㅋㅋㅋ 블루베리도 넣어주고
켈로그 단백질 그래놀라도 같이 먹었어요 ㅋㅋ

단호박맛


최근 모유유산균도 먹는중인데 그냥 먹으면 맛이 없어서 이렇게 요거트에 다 때려넣고 먹는중 ㅋㅋㅋㅋ
아침에 입맛 없어도 꼭 챙겨먹으려고 노력하는데 이렇게 먹으면 알록달록하니 보기에도 예쁘고 요거트는 잘 들어가더라구요 ~
시간 없을때 후딱 먹기에도 좋구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안에 들어있는 일회용 수저 없어도 되니까
대용량 사이즈로 나왔으면 좋겠어요
그냥 맘 편히 여러번 퍼묵하고 싶어요..

< 흑임자선식 >


든든한 한국형 단백질 쉐이크
흑임자 선식 입니다


95kcal 착한 칼로리
단백질 15g 우유 넣어먹으면 좀 더 든든하게 단백질 섭취 가능해요

 
저는 아몬드 브리즈 단백질 우유랑 같이 먹었구요
대충 흔들면 선식이 잘 안녹아서 뭉쳐있더라구요
최대한 열심히 많이 흔들어 드세요 !!
고소한맛이라 개인적으로 제입맛에는 좋았어요

퇴근 1시간전에 이거 마시고 요가 가는데 너무 배부르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운동전후로 가볍게 단백질 보충용으로 좋은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