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수원 광교] 맛있는 고기집 - 고반식당 후기


하남돼지집은 자주 가봤는데 고반식당은 처음이다
체인점이라는데 나는 왜 처음 들어보는걸까
어쨌든 언니의 추천으로 첫방문
삼겹살 오랜만에 먹어서 신났음 ㅋㅋㅋㅋ

월요일 저녁인데도 테이블은 사람들로 가득찼다
맛집 냄새가 난다 고기맛이 기대되는중


우리는 3명이서 왔고
삼겹살이랑 목살 둘다 먹어보고싶어서
일단 고반커플세트 46,000원 주문했다


주문과 동시에 빠르게 셋팅되는 기본반찬들
와사비가 있어서 너무 좋아요 👏


고반세트- 숙성 생삼겹살 2인분 , 숙성 생목살 1인분
이렇게 나와요
직원분께서 구워주시니 저희는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 ㅋㅋㅋㅋ


명이나물, 갓김치 ,백김치, 배추김치, 고사리 등등
다양한 반찬이 있었고 진짜 다 맛있었음 !! 감동쓰
그리고 계란찜도 서비스 입니당~

양념장은 소금,쌈장,갈치속젓 등등 종류별로 다양해서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저는 매운고추를 좋아해서 추가로 달라고해서 같이 먹었어요 ㅎㅎ


고사리는 직원분께서 불판에 구워서 버섯과 함께 먹기 좋게 올려주셔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고사리 !! 바로 이맛이야~~♥️


맛있는 삼겹살이 노릇노릇 구워지는중


다 익은 고기는 접시에 올려주셔요
이제 구워주시는 고기를 여유롭게 먹어봅시다
먹방 시작 ~~~ 오예 ^_^

삼겹살 처음에는 소금에 찍어 먹어봤는데요
육즙 가득한 촉촉한 생삼겹살 ! 너무 맛있네요
고기의질이 정말 좋은게 바로 느껴졌어요

당연한말이지만 , 역시 고기집은 고기가 맛있어야해

항정살 120g 12,000원


3인분을 전투적으로 먹어 치운뒤
갈매기살 1인분 , 항정살 1인분 추가로 주문했어요

항정살이 얇고 넓게 나오는건 처음 봤네요

항정살은 많이 먹으면 느끼할수 있으니
적당히 배부를때 가볍게 맛 보려고 마지막에 1인분 주문해서 먹는데 식감도 좋고 역시나 맛있ㄷㅏ ♥️

갈매기살 150g 12,000원

 
명이나물에 싸먹고 ~ 상추쌈에 싸먹고 ~
파김치에 싸먹고 ~ 다양한 반찬 덕분에 질리지않고
만족스럽게 한입 한입 야무지게 먹고 왔네요 ㅎㅎ

프리미엄돼지고기 전문점답게
절대 후회없는 맛집 인정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