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안국역 브런치카페 - 도트블랭킷 / 다이어트 건강한 한끼식사 추천 !!


일요일 오후 언니랑 동생이랑 르네마그리트 전시회를
관람하고 간단하게 점심을 먹으려고 찾은곳 !!

요즘 다이어트중이라서 메뉴를 샐러드위주로 찾고있었는데 비주얼이 정말 맛있어 보여서 방문했다

가게내부는 생각보다 좁았어요
늦은점심시간에 갔는데도 만석이라서 대기자명단에 이름을 적어두고 밖에서 조금 기다렸어요


메뉴는 3개 주문 :)
여러분,, 비주얼 좀 보세요 넘나 먹음직스럽죠


과콰몰레 쉬림프 블랭킷 9.0

브레드에 과콰몰레 , 새우, 삶은계란을 살포시 덮은 든든하고 건강한 오픈 샌드위치

통통한 새우가 아주 맛있었어요 !!


아보카도 베이컨 블랭킷 9.0

치아바타 위에 생 아보카도 ,베이컨, 보드라운 써니 사이드 업 후라이를 덮은 오픈 샌드위치

베이컨 그리고 아보카도의 조합.. 맛이 없을수가 없죠

다이어트 하면서 맨날 집에서 먹던 샐러드 지겨웠는데 외식으로 맛있는 샐러드 먹으니까 기분이 업 !!


한끼 든든 아보카도 파스타 샐러드 12.5

신선한 바질페스토 드레싱이 들어간 푸짐한 샐러드
방울토마토, 새우, 올리브 , 스위트콘 , 병아리콩 , 계란 파스타, 아보카도

비싼만큼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있고 양도 많아서 개인적으로 이메뉴가 제일 좋았어요 !! ㅋㅋㅋㅋ


메뉴판 참고하세요


커피,음료,술 등등 다양하게 다 판매해요
맥주 너무 너무.. 마시고 싶었지만 꾹 참았어요..
다이어터는 슬프군...요... 😭


화장실은 여기 우측 계단으로 올라가면 바로 있어요


깔끔하고 예쁜 매장내부


직원분들 정말 친절하셨고 비주얼만큼 음식도 맛있었어요 배고픈 우리에게 양이 조금 아쉬웠지만 ..ㅋㅋㅋ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다이어트 하시는분들 , 샐러드 좋아하시는분들 ,
건강한 한끼 식사로 추천해요 !!
음식이 자극적이지 않아 속도 편하고 역시 좋네요

서울 종로구 윤보선길 22 1층, 도트 블랭킷
평일 8:30 - 21:00 (브런치는 10시부터)
토요일 10:00 - 21:00
일요일/공휴일 10:00 - 17:00

도트블랭킷 지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