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치킨매니아 강동점 후기-허니치킨과 맵떡의 환상궁합 "레게노치킨"


야식메뉴엔 치킨이 빠질수가 없죠 ~?
배달의민족에서 치킨을 고르다가 치킨매니아 치킨떡볶이세트가 있길래 궁금해서 냅다 주문 ㅋㅋㅋ

일단 가격이 엄청 착해요 감동😍
허니치킨+맵떡세트 단돈 20,900원 !!! 짱이죠?

떡볶이성애자..나란 녀자
다이어트 맞냐구요..? 이번달 망했구요~
원래 인생이란게 그런거 아니겠어요~???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다시 시작하면 됩니다 :)

아니, 근데 떡볶이 양 실화..? 세트메뉴라고 해도 메인은 치킨이니까 사이드메뉴처럼 떡볶이는 적게 올줄 알았는데.. 양이 많아서 정말 좋네요 ^^

거기다가 치킨은 닭다리,날개 만 있어요 대박사건🤦🏻‍♀️
닭다리 때문에 안싸워도 됩니다^^
맛있는것만 모아서 행복하게 냠냠 할수있습니다!!

치킨은 허니치킨 이름답게 많이 달아요ㅋㅋㅋ
달아서 저희아빠 입맛엔 별로였나봅니다 ㅋㅋㅋ
그치만 저는 단짠단맵 좋아하기 때문에 ㅋㅋ만족쓰
달콤짭조름한 치킨에 매콤한 떡볶이 조합
상상만해도 행복하지 않나요~~? 침고인다..

떡볶이는 매콤한맛이구요 매운정도는 조스떡볶이 정도라고 생각하면 될것같아요~ 달콤매콤 떡볶이❤️
떡볶이는 사랑이야~~ ❤️

치킨 퍽퍽살 싫어하시는분들
떡볶이 좋아하시는분들
여러명이서 이것저것 다 시켜서 먹고싶을때
떡볶이도 땡기고 치킨도 땡길때
레게노치킨 정말 가성비 갑 입니다 !!!


맵떡 기본적으로 치즈는 없어요~
치즈 원하시면 2000원에 추가 가능해요
달달떡볶이도 추가 메뉴에 있네요?
5900원이라니.. 가격 정말 착하다 >_<

치킨매니아 이번에 처음 시켜봤는데 바삭하니 맛있어서 만족했어요 !! 다른 메뉴도 도전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