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강동구 천호 - 참치맛집 스시현 가성비 갑👍


회를 사랑하는 모임 병맛친구들과 함께 우리의 단골집인 스시현을 방문했다
맛있고 가성비가 괜찮은 곳이라 참 좋아라한다

참치가 너무너무 먹고 싶었다구..!!!
참치 1인에 몇마넌내고 무제한으로 먹는것도 물론 좋지만 가격부담도 있고 많이 먹기도 힘들뿐더러.. 맛있는 참치를 적당하게 먹고 싶을땐 스시현이 딱이다

스시현은 평일이라도 7시전에 가셔야 자리에 앉을수있습니다.. 조금만 늦게오면 웨이팅각 백프로입니다;;

참치회 (대) 30,000원
가격 참 착하죠

영롱해라 회느님 ✨

김은 넉넉하게 받아두고 무순이랑 단무지랑 같이 다 때려넣구 한입 👏👏

기본으로 나오는 유부오뎅국도 존맛
리필 가능해요 참치 한입 😄 오뎅국 한입 😁

연어회 (소) 12,000원
참치만 먹으면 재미 없으니까 연어회도 같이 주문했음

참치랑 ~ 연어랑~ 예쁜 투샷이지요 :)
참치는 쫀득하니 신선하고 맛있다 회 절대 못잃어..
어쨌든 회로 배 채우는 우리들 ㅋㅋㅋㅋㅋㅋ 홀짝홀짝 술이 잘도 들어간다 😂😂

반반튀김 (돈까스+새우튀김) 13,000원
회를 다 먹고 아쉬운 마음에 튀김을 주문했어요
여기 새우튀김 존맛임 !!! 통통하고 크기도 크고 튀김도 바삭하고 맛있어요

사시미말고 초밥부터 식사류까지 메뉴가 다양해요
🍣초밥도 맛있으니 한번 드셔보세요

그리고 스시현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댓글만 달아줘도 음료수 또는 대마끼2p 서비스로 받을수있어요!

천호동 쭈꾸미골목 끝자락에 위치해있어요
너무나 애정하는 천호술집 스시현 조만간 또 갈게유!
지금 이대로 이맛을 잃지 말아주세요 사장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