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켈로그시리얼 프로틴그래놀라 맛있게 단백질 섭취 (간편한 다이어트식단)


나는 아침을 꼭 챙겨먹는편인데 밥보다는 간편하게 먹을수있는 시리얼을 자주 먹는다

6월.. 본격적으로 날씨도 더워졌고 곧 한여름이 다가오고 있으니 슬슬 식단관리도 해야겠죠 ?

요즘 다이어트중이라 단백질을 잘 챙겨먹으려고 노력중입니다..그래서 시리얼도 프로틴그래놀라 구매 !
저는 이마트에서 1+1으로 샀구요 인터넷에서도 최저가로 구매 가능해요

프로틴 그래놀라 미숫가루큐브&검정약콩

단백질이 무려 17g 이라니 대박이죠?
시리얼인데도 단백질 함량이 높아서 참 좋네요^^

프로틴그래놀라가 필요한 순간
바쁜아침 / 운동전후 / 출출한 저녁

100g당 428kcal 단백질17g
100g을 다 먹어야 단백질 17g 섭취가 되는건데..
그치만 시리얼 100g이면 양이 너무 많아서 ㅠㅠ
아침에 눈 뜨자마자 먹다보니 많이 들어가지도 않구..50g정도 먹어요 그러면 단백질 8g정도?섭취가능

국그릇말고 보통 밥그릇 기준으로 우유랑 같이 가득 채워서 먹으면 50g정도 딱 든든해요 !! 보통 우리가 흔히 먹는 시리얼처럼 달진 않아도 미숫가루큐브가 있어서 고소하고 정말 맛있어요 ^^ 안달아서 오히려 제입맛엔 딱 입니다


프로틴 그래놀라 요거트큐브&베리

100g당 421kcal 단백질17g
요거트튜브&베리맛이 칼로리는 더 낮네요 !?
미숫가루튜브보다 요거트튜브가 더 새콤하니 맛있는데 칼로리가 더 낮아서 신기 ㅋㅋㅋㅋ뭐 아무튼 둘다 맛있어서 질리지않게 번갈아서 먹는중입니다 ㅋㅋ

아침식단 루틴으로 공복에 물 한잔,유산균 섭취
그래놀라50g+우유 타서 먹고 삶은달걀1개 추가하면 단백질7g정도 더 든든하게 채울수 있어요!
다이어터라면 🥚삶은달걀은 필수죠 ㅋㅋ

몸무게 50kg기준 단백질 50g은 섭취 해야하니
매끼니 마다 단백질 15g이상 먹으려고 노력중..
아침,저녁 클린한 식단 유지 잘해보자 !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