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강남구 논현/강남구청 핫한 해산물포차 "맛짱조개" 대박맛집 (웨이팅주의)


강남구 논현동에서 유명한 실내포차술집
학동역 , 강남구청역 그 중간에 위치한
"맛짱조개" 후기 Go Go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핫플레이스 해산물포차이다
분위기는 정겨운 동네술집같은 느낌 ㅋㅋㅋㅋ
그래서 더 스웩있고 좋다 아주 좋아 ~~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그중에서 제일 먹어보고싶었던 포 뜬 오징어회 (25,000) 이게 인기메뉴임

일단 비주얼부터 보시죠
우리가 아는 그 흔한 오징어회가 아니라구요~ !!!

두근두근..
날치알 듬뿍 ! 오징어회 밑에 각종 야채들이 있고
매콤새콤한 양념까지 함께 한입에 먹으면 감동..
아주 잘 어울리는 조합이였어요 👍엄지척
사람도 많고 회전율이 좋아서 그런지 역시 ,,
오징어 비린내도 없고 정말 싱싱했어요
회에는 뭐다~? 소주 ! 평일이였지만 겁나 달렸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셋팅되는 안주는
저기 뒤에 보이는 고구마,떡볶이,김치,마카로니
기본안주는 리필 가능해요
하,, 기본안주 주제에 ,, 떡볶이도 존맛임 ㅠㅠ!!!!

분명 .. 육전 , 포뜬오징어회 까지 먹었지만 우리는 술을 더 마실거니까~~ 새로운 안주가 필요하다며 ㅎㅎ뜨근한 국물 생각에 추가로 주문한 "해물칼국수"
포뜬오징어회 만큼 특별한 맛은 아니였지만 우리가 잘 아는 딱 해칼맛^^ 괜찮았다
역시 포차에는 칼국수가 잘 어울려 !!

나는 포차러버 ❣️포차가 화장실도 밖에 있고 의자도 불편하지만 그 포차만의 감성이 너무 좋다
평일에도 웨이팅이 있는 핫플이라서 우리는 제일 일찍 끝난사람이 먼저가서 자리잡고 있게함 ㅋㅋㅋㅋㅋ
그래서 밖에서 기다림 없이 바로 먹을수 있었고
우리가 나갈때까지도 정말 사람이 끈임없이 있었다
바빠서 정신 없으실텐데 이모님 정말 친절하셨음 :)
역시 잘되는 가게는 다 이유가 있어 👍👍

사진 보니까 또 먹구싶구려.. 재방문의사 100%
색다른 안주맛보세요^^ 적극추천이요 🖤

서울 강남구 논현동 114-14
17:30-04:00 영업
일요일 휴무
학동역 10번 출구
강남구청역 3번 출구
지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