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건대 커먼그라운드 데이트 - 아날로그키친 건대점 후기


아날로그키친 건대점
위치 바로가기
11:00-22:00 영업
쇼핑몰 주차장 이용가능


건대 데이트를 하면서 커먼그라운드에서 쇼핑도 하고
커먼그라운드 안에 있는 아날로그키친을 방문했다

나는 원래 한식을 제일 좋아하지만 가끔 크림파스타가 땡길때가 있다 ㅋㅋ

배가 너무 고팠던 우리는 빠네,오징어밥,스테이크 3개 주문했다

주문과 동시에 빠르게 셋팅 되었음

촉촉한 빵속에 빠진 새우 크림파스타 19,000원
와우 ,, 양이 어마어마하다 👍비주얼에 놀램 ㅋㅋㅋ
꾸덕꾸덕한 크림에 파스타는 먹으면 정말 너무 너무 행복해요 >_<

위에서 봐도 플레이팅 완벽쓰 👍
맛은 엄청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쏘쏘 였지만
양이 많아서 좋았어요

특제간장소스에 구운 통오징어구이밥 15,000원
이건 대표메뉴라고 써있어서 맛이 궁금해서 주문했다

통오징어구이를 먹기 좋게 자르고 비벼준다.
별 기대 안했는데 이게 제일 맛있었다
통오징어구이에 간장소스 그리고 계란후라이 조합이
아주 괜찮았음^^ 나중에 또 온다면 통오징어구이밥은 무조건 먹을거다 !

그리구 스테이크 19,000원 솔직히 기대이하였음 ㅠㅠ
별루 맛이 없어서 사진도 안찍었네 ㅋㅋㅋㅋㅋㅋㅋ
고기에서 냄새가 좀 났다 ㅠㅠ

분위기가 좋아서 연인들 데이트 코스로 추천해요

날 좋은날~! 채광도 좋구 약간 외국느낌쓰 ㅋㅋㅋㅋㅋ

뒤에 배경이 너무 예뻐서 사진 한장 남겨주고 ~^^

밤에 조명 켜지면 더 예쁠것 같죠~?

어딜가든 예쁜사진 한장 남겨주려는 오빠님 ㅋㅋㅋㅋ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쇼핑 데이트도 하고 아날로그키친에서 맛잇는 한끼 식사 어떠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