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강원도 춘천-오솔길 매운갈비찜 (로컬맛집/강대후문맛집)

오빠랑 맛있는 밥에 반주하는걸 좋아하는데
오늘 저녁메뉴는 매운갈비찜으로 픽 !!

예전부터 가보고싶었던 "오솔길" 첫방문
평일저녁 9시였는데도 사람들이 많았다 역시 소문난 맛집인가보오

매운갈비찜 2인 소짜 29,000원
맵기 조절 가능해서 좋다
매운걸 못먹는 오빠를 위해 순한맛으로~ ^^

매콤한 양념냄새에 두근두근 기대중
떡 버섯 콩나물도 많구 고기도 질기지않고 너무 너무 맛있었다 오빠는 왜 이제서야 날 데려온걸까..심지어 오빠네 집에서 바로 앞인데 ㅋㅋㅋㅋㅋ후; 이 맛있는걸 지금이라도 알았으니 단골집 예약 ^^

소주한병 시켜서 맛있는 갈비찜이랑양념 밥에 비벼서 한입 가득 먹으면 밥한공기 뚝딱이다 포스팅하는데 또 침고인다..
그리구 난 더 매운맛으로 먹어보고싶다 오빠야...

밑반찬 클라쓰 좀 보소 goood
반찬두 많이 주신다 이런집 너무 좋아
맛집의 김치는 역시 최고야

계란말이 갈비찜이랑 궁합이 좋았음
어묵꼬치도 서비스라니 ㅎㅎ 사랑합니다
뭐야.. 반찬 무슨일이야
여기 어묵꼬치 떡볶이집에서 먹는것보다 더 맛있어..

갈비찜 말고도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다음엔 갈비탕도 먹어봐야지 ㅎㅎㅎㅎ
볶음밥까지 먹고 싶었는데 다음 약속이 생겨서 또 다른걸 먹으러 가야되서 안먹고왔는데 옆테이블 볶음밥보니 겁나 맛있어 보였다... 볶음밥도 조만간 먹는다..
기다려라...

구수하고 정겨운 오래된 건물인데
춘천 로컬맛집 인정 !! 재방문의사 100프로 !!

"오솔길"
강원 춘천시 효자3동 18-48
매일 11:00~22:30
오후 3시~5시 브레이크 타임
음식 포장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