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의정부 민락동 분위기 좋은 술집 - "골목식당" 딱새우,스키야끼 최애맛집


골목식당 - 경기 의정부시 오목로 136
17:00 - 01:00 영업
일요일/월요일 휴무 (마지막주 일요일 정상영업)

남친이 의정부 거주했을 당시
우리커플이 아주 좋아했던 최애맛집 "골목식당"

의정부 민락동 한적한 동네안에 무심한듯 자리한 식당
번화가도 아닌 동네안이라 손님이 없을줄 알았는데
웨이팅이 엄청난 핫플이였다.
처음 방문했을때 오픈시간보다 조금 늦게 갔는데 순식간에 다 만석이 되는 바람에..한시간 이상 기다림ㅠㅠ

건물 외관부터 예쁨 뿜뿜이다
건물 바로 앞에는 대기할수있는 공간이 따로 있음
의자랑 담요 따뜻한 차 같이 준비 되어있어서 좋았다.

빈티지하고 엔틱한 예쁜 인테리어다 ㅋㅋ
남자분들 ~~ 데이트할때 여자친구 데려가보세요 ^^
분위기가 넘나 좋아서 칭찬 받을수있음 !!

딱새우 사시미 32,000원
딱새우사시미 다른곳에서도 많이 먹어봤지만
골목식당 딱새우는 비리지않고 싱싱해서 정말 괜찮다

스키야끼 29,000원
내가 정말 좋아하는 최애메뉴♥️ 일본식 샤브샤브
스키야끼 !!! 여기 스키야끼 맛보면 다른곳에서 만족 못할거임.. 소고기 퀄리티가 말잇못.. ♥️ 또 먹구싶당

접시도 아기자기하니 예뻐서 기분 좋아져요

스키야끼 야채들이 숨이 죽으면 직원분께서 오셔서
야채 손질을 해주시고 고기도 이렇게 예쁘게 올려주십니다^^ 조금 기다렸다가 핏기가 없어지면 바로 드시면 됩니다. 고기 진짜 진짜 맛있음 ㅠㅠㅠㅠ 국물도 최고
먹다가 고기랑 우동사리 추가도 가능해요

하와이안롤카츠 15,000원
돈가스 좋아하는 오빠를 위한 메뉴 ㅋㅋㅋㅋ
바삭바삭하고 파인애플에 소스도 잘 어울렸음 대만족!!
맛 없는게 뭐냐궁,, 이렇게 다 맛있으면 곤란해~~~

딱새우 사시미는 다 먹고나서 머리만 튀겨주시는데
버터향 가득한 새우머리튀김 ^^
요것도 소주안주로 아주 딱 입니다요 ㅋㅋ

골목식당 못간지 오래됐는데 너무 가고싶다 ㅠㅠ
의정부 민락동 사는분들.. 부럽다 ...
조만간 오빠 꼬셔서 의정부 다녀와야겠어요
저희는 기다리는걸 싫어해서 항상 오픈타임에 맞춰서 다녀온답니다 ㅋㅋ

가격이 착하진 않지만 그만큼 퀄리티가 좋고 맛있어서 행복한 시간 보낼수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