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춘천에서 모르는사람이 없다는 즉석떡볶이맛집 "아리랑떡볶이" 본점


떡볶이라면 환장을 하는 나,,
오빠가 떡볶이를 같이 먹어준단다 오~ 웬일~?
춘천인이라면 다 알만한 떡볶이 맛집 "아리랑떡볶이"
제대로 먹으려면 본점으로 가줘야쥐~
오후 4시쯤 방문했더니 손님이 많지는 않았다

즉석떡볶이 2인 10,000 가격도 착하네♥️
떡볶이는 밀떡 또는 쌀떡 또는 반반 고를수있고
사리도 쫄면 또는 라쫄 반반 가능하다.

우리는 떡이랑 사리는 둘다 반반으로 주문했다.

식당내부는 아주 깔끔했어요
센스있게 앞치마도 테이블마다 옆에 걸려있어요

단무지 리필은 셀프 입니다

즉석떡볶이는 쫄여야 맛있죠
못참고 국물 찍어 먹어봤더니 음..? 아직 좀 심심한맛?

보글보글 ~~ 행복한 기다림 ㅋㅋㅋㅋㅋ

졸이고 나니 걸죽한 국물로 되면서 더 맛있어진다
약불로 줄여두고 열심히 먹기 ㅎㅎ
떡볶이에 기본적으로 삶은달걀 2개 만두2개 들어있어서 사이좋게 나눠먹음 !!
달짝지근한 떡볶이 국물에 달걀 비벼서 먹고 ~
떡볶이에 있는 양배추는 왜이리 맛있는걸까요 ..?

많이 맵지않아서 모든 입맛에 다 괜찮을것 같아요
떡도 쫄깃하구 ~^^ 특별할것 없는 우리가 아는 딱 그맛!! 맛있는 즉석떡볶이맛이였다

적당히 배가 불렀지만 볶음밥은 꼭 먹어야죠
그리고 아리랑떡볶이에는 치즈볶음밥이 유명해서
꼭 드셔보세요 !!!!

치즈볶음밥 3,000원
비주얼이 신기했다 약간 죽같은 느낌?
다 볶아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어도된다.

치즈가 어마어마하게 들어가있음!! 한숟가락 뜨는데
치즈가 쫘악~ 늘어나는게 장난아님 ㅋㅋㅋㅋㅋ
치즈가 얼마나 많으면 쫄깃한 떡을 먹는 식감이였음
느끼한걸 싫어하면 불호일듯하고 치즈 좋아한다면
아주 만족할듯
떡볶이국물맛이 강하진 않았고 첫맛은 치즈향 가득하고 김의 짭조름한 마무리? ㅋㅋ
오 신선해 맛있다 이거 치즈볶음밥이 나중에 생각날것 같아.. 김치볶음밥도 궁금해지네
볶음밥까지 먹었더니 엄청 배불러서 배터지는줄 ^^;
5일동안 다이어트식단 열심히 했는데 다 망했구나 하;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가게도 청결하고 가격도 착하고 전체적으로 다 만족한 한끼였다.


" 아이랑떡볶이 " 강원 춘천시 석사동 662
11:00 - 21:00 (매주 일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