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강동구 천호 맛있는 횟집- 싱싱오징어바다 7년째 나의 단골집


30년 강동구 토박이 여자..
오랜만에 동네친구와 함께 천호에서 한잔 하러 나옴

1차로 배를 채웠다면 2차는 무조건 횟집 고고 ㅋㅋㅋ
20대 초반부터 꾸준하게 가고있는 우리의 단골집
싱싱오징어바다 ^_^

일단 가격이 착하고 회도 물론 맛있고~~
여기서 기본으로 나오는 미역국도 참 좋아라한다.

광어회 (소) 15,000원
둘이서 먹기에 양도 딱이라는 !!

쫄깃쫄깃한 광어회 ~~ 크 👍👍👍👍
아무리 생각해도.. 2차 안주로는 회가 딱 인것같다

기본 셋팅 !! 다 먹고 또 먹고싶다면 리필 가능^^
나는 깻잎을 좋아해서 맨날 깻잎만 더 달라고 한다

여러명이서 가면 보통 셋트메뉴를 많이 시켜먹는데
오늘은 튀김은 안시켰는데 ,,여기 튀김 맛집임 !!!
회랑 튀김이랑 고추 마늘 다 넣어서 깻잎에 싸서 먹으면 진짜 존맛임 ㅜㅜ
그리고 해물칼국수(5,000) 추천메뉴 👍👍
배를 채우고 싶을때나 겨울에 자주 시켜먹는 안주다 ㅋㅋㅋ날이 추워지면 칼국수가 그렇게 땡김 ㅜㅜ
국물도 얼큰하고 양도 많고 가격대비 진짜 짱짱임

야외석도 있어요 지금 날씨에 밖에서 마시면 기분 좋음

오래된 우리 단골집이라 여기서 술마시면 그렇게 편할수가 없음ㅋㅋ사장님,직원분이랑도 친해져서 항상 서비스도 잘 챙겨주시고 최고최고 ♥️♥️

2층도 있는데 2층은 넓은 테이블이 있어서 단체로 왔을때 이용하기에 좋고 인테리어도 더 깔끔해요
남자화장실은 2층에 여자화장실은 1층에 있어요

고동 계속 리필했더니 종이컵에 이따만큼 주셨다^^
이거 매력있다구.. 친구랑 수다 떨면서 하나씩 빨아먹으면 짭쪼름한게 자꾸 손이가요 손이가 ㅋㅋㅋㅋㅋㅋ

회랑 마시는 술은 참 달다 ♥️
오랜만에 친구랑 이런저런 깊은대화도 나누고 고민 상담도 하고 참 소중한 시간이였다

이제 더 더워지면 물회도 먹으러 가야되고 오징어회도 먹어야되는데,, 바쁘다 바뻐 조만간 또 가야지
싱싱오징어바다 없어지지마요 ㅠㅠ사장님
오래오래 건강하시고 적게 일하고 많이 버세요 ~!
-애정듬뿍 담아 단골손님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