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벌떡VS엽떡 비교 -벌떡 매운맛 50% 천호점 솔직후기


나는 떡볶이성애자로써 엽떡을 아주 사랑함..
매운맛 홀릭... 항상 먹고싶지만 위가 안좋아진 이후로 매우 자제하고 요즘에는 한달에 한번만 시켜 먹는중!

배달의민족에 보면 새로 생긴 떡볶이집도 많기도하고 새로운 떡볶이가 땡겨서 고민하다가 몇년전에 먹어본적이 있던 벌떡이 보이길래 냅다 주문했다 ㅎㅎ

벌떡 처음 접했던건 직장근처 지점에서 배달시켜 먹었는데 엽떡이랑 구성은 비슷한데 천원인가? 더 싸고 맛있게 맵길래 괜찮아서 자주 시켜먹다가 사장님이 바뀐건지 뭔지 몰라도 갑자기 맛이 없어졌고 그뒤로 몇번을 더 시켜먹어봤지만 예전 그맛이 아니여서 실망하고 그뒤로 아예 안먹었다 ㅠㅠ
요즘 그지점 어떤지 안시켜봐서 모르겠다;;

이번엔 벌떡 천호점이 있길래 궁금해서 시켜봤다.
배달은 50분 소요라고 했는데 40분?만에 도착해서
오 ! 벌써 왔다니!! 기쁜마음과 함께 두근두근 거리기 시작하는 나란뇬...

떡볶이는 왜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않고 맨날 먹고싶구 왜 맨날 맛있는걸까.. 나의 다이어트의 적이자 미워할수없는 존재.. 떡볶이 누가 만들었냐 진짜 ㅠㅠ

말이 너무 많았다 ; 거두절미하고 사진부터 보시죠

일벌떡볶이세트16,000원 주문함
: 벌떡 or 벌뎅 +만두튀김2개+주먹밥+쿨피스180ml 2개+단무지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벌떡은 떡볶이가 더 많은거 벌뎅은 어묵이 더 많은거
그리고 고뎅은 고급오뎅의 줄임말 ㅋㅋㅋㅋ
나중엔 고뎅 먹어봐야징~~ 궁금해>_<
(벌떡은 14,000원/ 고뎅떡볶이는 16,000원 )

매운맛 0% 10% 30% 50% 100% 다양해요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됩니다.

나는 떡을 조아하니까 당연히 벌떡으로 ~!
매운맛은 50% 중간맛으로 !!
30%매운맛이 불닭볶음면 정도라고 하길래
불닭볶음면은 매콤하고 맵다고는 안느껴져서
50%했당.. 예전 같았으면 100% 먹어봤을텐데..
이제 너무 무리하면 위가 많이 아프구..
조심해야되니까 참는다..

16,000원+배달팁1,000원 .. 총 17,000원
비싸긴 비싸다 ㅠㅠ 배달팁 미워 ㅠㅠ
야끼만두는 빠르게 내입으로 들어가서 사진 못찍음..

그리고 삶은달걀 따로 추가한것도 아닌데 !!!
삶은달걀도 2개 있고 안에 당면도 있어서 놀램;

아니 먹다가 알았다구.. 나는 당면 추가 안했는데
국물이 너무 빨리 졸아서 뭐지? 했다가 안에 당면이 깔려있어서 당황;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당면 때문에 국물 없어지는거 싫어하는데ㅠㅠ
조금만 빨리 알았더라면 ㅋㅋ더 맛있게 먹었을텐데
무튼 서비스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소세지 당면 계란 양배추 등 이것저것 양도 많고 ^^ 어묵종류는 2개정도??
치즈도 가득해서 좋았다 !!
매운맛은 처음엔 아 뭐야 별로 안맵네 했다가 먹을수록 매워짐 ㅎㅎㅎ그리고 딱 맛있는 맵기정도여서 더 만족
(참고로 저는 엽떡 맵기는 오리지널 먹어요)

예전에 내가 맛있게 먹었던 벌떡 그맛이였다 ♥️
천호점 합격이야~~~♥️ 자주 시켜먹어야징!
확실히 엽떡보다는 후추맛이 조금 덜 하고 덜 자극적임
그렇다고 안매운것도 아니고 진짜 맛있었음👍

엽떡 A세트 17,000원
(모듬튀김+ 계란2 또는 메추리알5 하나 선택)
엽떡 B세트 19,000원
(주먹밥+모듬튀김+계란2 또는 메추리알5 하나 선택)

벌떡세트가 16,000원에 주먹밥 포함에 튀김은 2개밖에 안오지만 계란도 주고 당면도 있었고 쿨피스도 2개나 줬음.. 근데 오히려 천원이 더 싸다

그래서 결론 !! 튀김을 더 먹고싶다면 엽떡세트를 더 좋아할것같고 주먹밥을 좋아하면 벌떡세트가 더 좋을듯

아무튼 !!! 아묻따 떡볶이는 사랑이야~~~♥️

벌떡 천호점 솔직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