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노원 분위기 좋은술집 칵테일,와인바 Gon Bar


노원 분위기깡패 술집을 소개한다
대충 리뷰사진 몇개 보고 간거였지만 사진보다 실제로 가보니 더욱 더 좋았다
와인,칵테일바답게 은은한 조명에 어두운 분위기 ♥️
썸타는 남자가 있다면 여기서 만나고싶은 그런 느낌이랄까~? ㅋㅋㅋㅋ
현실은 여자 둘 사이좋게 방문 ^^;

와인병으로 꾸며둔 인테리어 :) 예쁘다 예뻐 ! 확실히 예쁜술집이라서 테이블마다 여성분들이 많았다

그리고 조명이 많이 어두워서 셀카는 잘 안나와요^^*

노원에 이런 고급진 술집이 있었다니?!?
이제서야 가본 내자신 반성해..

20살 초반 어릴때야 .. 그냥 시끌시끌한 사람 많은곳 좋아하고 분위기따위 신경쓰지않고 술만 마셨는데 ㅋㅋㅋㅋ 이제는 너무 시끄러운곳 싫어함 ㅠㅠ

내가 좋아하는 흑맥주 ♥️
사실 와인 한병 시키고 싶었는데 친구가 와인은 별로 안좋아해서 패스 했다.. 좀 아쉬웠다..
다음에 남친이랑 가서 분위기 내고 올테다!

배가고파서 까르보나라 하나 시켜서 먹고 안주용으로 크래커 만들어 먹었다!
크림파스타는 꾸덕하니 입맛을 자극했고 치즈크래커 이즈 뭔들,,👍 맛있어서 한입 한입 아껴먹었당 ㅎㅎ

맥주에 취하고 분위기에 취하고 행복한 불금 🥰
기분좋게 친구랑 맥주 2잔씩하고 2차를 갔습니다요

노원에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술집을 원하신다면
곤바 Gon Bar 적극 추천해요 재방문의사 있음!!
너무 늦게가면 자리 없어서 웨이팅 할수도 있어요

서울 노원구 상계2동 358-31 6층 영빈빌딩
18:00-03:00 영업
노원역 9번출구에서 153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