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빽다방 든든한 건강음료 - 프로틴쉐이크 초콜릿맛 후기


날이 많이 더워지고 아침부터 기운이 없는 오늘 하루의 시작 ㅠㅠ 커피 한잔 하려다가 빽다방에 프로틴쉐이크가 새로 나왔다고해서 궁금해서 사먹어봄 !!

빽다방 가격도 착하고 맛있어서 원래 좋아하는데 다이어터에게 이보다 더 좋은메뉴가 있을까? ㅋㅋㅋㅋ

프로틴쉐이크는 초코맛 , 바나나맛 이렇게 두가지!
후기에서 바나나맛은 진짜 바나나가 들어간게 아니고 바나나우유맛이 첨가된 더 단맛이라고해서 초코맛으로 선택했다

프로틴80% 함유된 초코맛 쉐이크 375ml 3,000원

276kcal / 카페인 14mg/ 당류 7g / 단백질 34g / 지방 3g / 나트륨 162mg

많이 달지않은 초코맛 단백질쉐이크 딱 그맛입니다
원래 두유로 만들어주시는데 우유로 바꿀수도있어요 저는 두유보단 우유를 더 좋아해서 우유로 선택했는데 두유가 더 잘어울리고 고소하니 맛있을것같네요 ㅋㅋ
다음엔 두유로 해서 먹어봐야지 ~~!
바나나맛도 궁금해지네요
좀 더 단맛을 느끼고 싶다면 바나나맛으로 추천해요

든든하고 포만감도 오래가서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기에도 좋을것같아요! 저는 오전 11시쯤 마시고 점심은 아주 조금만 먹으려구용 ㅋㅋㅋㅋ
오늘부터 다시 식단 클린하게 하기로 다짐하며 ^^
다이어터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