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장마철 생각나는 파전에 막걸리- 강동구 천호동 로데오거리 전집 "이차전"


무더운 여름의 시작 😭 더워지는 날씨 때문에 시원한 막걸리 한사발 마시고 싶은 일요일 저녁..
비가오나 눈이오나 덥거나 춥거나 항상 만석인 핫한 천호동 술집 "이차전"

내일 월요일 출근이니 빨리 먹고 빨리 들어가자며 이른저녁 5:30 만났다 ㅋㅋㅋㅋㅋ
우리가 첫 손님~! ~!

해물파전 14,000원

항상 소고기육전에 도토리묵만 먹었는데 오늘은 왠지 파전이 땡겨서 주문해봤다

어머나 웬걸~~~ ? 너무 맛있는걸~?
부추가 많고 밀가루반죽은 아주 살짝 부칠수있을 정도로만 얇게 해주셔서 넘나 만족스러웠다
부추랑 파랑 호박이랑 오징어랑 아주 완벽해〰️

기본안주인 순두부라고 해야되나?
간이 쎄지않고 고소한 두부 본연의맛이 느끼한전을 먹고 입가심하기에 딱이다
우리는 3번 리필해서 계속 먹은듯 ㅋㅋㅋ맛있어요 👍

소고기육전 17,000원
우리가 좋아하는 단골메뉴 소고기육전 이시다
천호에 소고기육전 파는곳이 별로 없는데 육전 양도 많고 소고기 이즈 뭔들~ 맛이 없을수가 없죠잉~?
가위로 먹기좋게 잘라서 뇸뇸뇸~~ 막걸리를 평소에 자주 즐기진 않는데 역시 전에는 잘 어울리는 조합 !!
오랜만에 마시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배부르지만 않았아도 더 마시는건데.. 막걸리는 너무 배가 부른게 단점 ㅠ.ㅠ 가볍게 마시고 저희는 소주파라서 소주로 넘어갑니다

내부가 엄청 넓진 않지만 단체로 와도 테이블 두개 사용하면 앉을순 있어요~

이차전 메뉴판 참고하세요^^
다양한 메뉴에 안주가 대체적으로 다 맛있어요 ~~
닭도리탕은 안먹어봤는데 궁금하군요

전체적으로 어둑어둑한 분위기
여자 화장실은 카운터 바로 옆에 있구요~!
엄청 좁음 ㅋㅋㅋㅋㅋ그냥 딱 변기만 있어요 ;;
그래도 냄새나거나 그런건 없으니 괜찮아요 ㅎㅎ

더운 여름철 시원한 막걸리에 맛있는 파전 어떠세요~?
이차전 위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