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춘천 술집추천] "들기름낙지젓카펠리니" 안주가 맛있는 이자카야 -동양관


술집이라도 항상 맛있는곳을 가야하는 나님..
아묻따 믿고가는 춘천인 추천술집 동양관 입니다


그 메뉴는 바로 "들기름낙지젓갈카펠리니" (16,0)
처음보는 생소한 메뉴라서 사실 별 기대없었음ㅋㅋ

얇고 긴 가닥의 카펠리니면을 사용해서 들기름에 버무리고 먹기좋게 자른 깻잎에 숨어있는 낙지젓 ~~!
그리고 마지막으로 들깨가루까지 ^^
조합이 참 신기하네 과연 무슨맛일지 기대반 설렘반!!


한입에 먹기좋게 적당량을 덜어서 호로록 먹어줌
먹자마자 뻥안치고 눈이 휘둥그레 해졌음 ㅋㅋㅋㅋ
많이 자극적이진 않고 깔끔한맛인데 들기름향, 깻잎향에 숨어있는 낙지젓이 입맛을 돋우고 아주 기가막힘

나란뇬... 이런것도 여태 안먹어보고 뭐했니 ..
인생 헛살았어.. 이제서야 먹어본 내자신 반성해라
ㅠㅠ 분명 배불렀는데 너무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갔다
술이 확 깨는 맛있는 신세계였다
또 먹.으.러.갈.꼬.다 !!
여러분 들기름낙지젓카펠리니 두번 세번 드세요~!!
특별할것 없는 재료로 이렇게 고급진 음식이 되다니
ㅋㅋㅋㅋ 생각보다 만드는법도 간편한것 같아서 집에서 만들어 먹어보려구요~^^
다음에 친구들과 여행가서 이런요리 딱 만들어주면 아주 좋을듯 ㅎㅎㅎㅎ 쿄쿄쿄쿄

 

 

이건 기본안주
내가 좋아하는 메추리알~~^^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연어초밥
다음엔 숙성연어도 먹어봐야겠어요 ^^

동양관 메뉴판

동양관은 내부가 아주 아담하고 바 테이블처럼 일자로 쭉 이어져있어서 혼술하기엔 좋을듯 하지만 3명이상 오신다면 바테이블에 한줄로 쭉 앉아서 대화하기엔 불편할것같고 4인테이블은 1개뿐이라서 단체로 가는것보단 소소하게 둘이서 가면 딱 좋을듯해요 ^^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코스로 매우 추천!!


동양관 주소 : 강원 춘천시 석사동 827-4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