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강동구 천호 횟집] 양도 푸짐하고 시원한 오징어물회 맛집 "싱싱오징어바다"



더운 여름의 시작 💦
시원한 물회가 땡기는 계절이다

친구들과 함께 일차로 치킨을 먼저 뜯어주시고~
이차는 아묻따 무조건 회 !!
진짜 회를 너무나 좋아하는 우리 병맛모임ㅋㅋㅋ

천호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싱싱오징어바다 입니다


캬 비주얼 좀 보십쇼

역시 여름하면 시원~한 물회 아니겠습니까-


오징어물회 2만원
양도 아주 푸짐해요 ~~ !!

오징어바다 천호점은 집근처라서 자주 가는 단골가게이지만 물회는 아주 오랜만에 주문해봤어요

오징어랑 당근,오이,양파,고추 등등 몽땅 다 섞어주기
아삭한 야채들과 양념도 새콤달콤하니 진짜 맛있었음 ㅠㅠ 국물 엄청 시원해요 !!
싱싱오징어바다 이름처럼 오징어도 진짜 싱싱했음

사실 아주 오래전에 여기서 물회 먹고 엄청 맛있다정도는 아니여서 잘 안먹었는데 .. 오늘 미쳤음 ...왜이렇게 맛있는 거죠?? ㅋㅋㅋㅋㅋ
예전보다 훨씬 맛있어져서 놀랬음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살짝 매콤해서 더 좋았어요


국물도 너무 맛있어서 소면을 추가했어요


소면 아주 몽땅 다 넣어줌 ㅋㅋㅋㅋ
소면을 양념과 얼음에 잘 비벼줍니다
그리고 소면도 차가워질수있게 조금 기다려줍니다


소면을 많이 주셨는지 조금 싱거워져서
물회 양념을 조금만 더 부탁드려서 다시 섞어줍니다

차가운 국물이 시원해서 한입 두입 계속 들어감 ~~
소면까지 다 먹으니 배도 부르고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원래 물회는 별로 안좋아했는데 오늘 이후로 좋아질것같다,, 앞으로 오징어바다 물회 자주 먹을듯 !!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고
진짜 가성비갑 오징어물회 맛집 입니다

더운날씨에 입맛도 없으시면 새콤한 물회 드셔보세요
후회 안하실거에요오 ! !

오징어바다 지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