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천호 로데오거리 핫한 술집 - 역전할머니맥주1982 리얼후기


천호 로데오거리 요즘 핫한 술집
역전할머니맥주1982 리얼후기

매번 가야지~가야지~ 했는데 오늘 드디어 가봄!!
로데오거리 한신포차 있는 라인에 위치해있다.
위치적으로 제일 눈에 띄는 좋은 자리에 잡은듯 하다.


40여년 전통숙성맥주 - 역전할머니맥주1982


분위기는 밝지 않고 좀 어두운 이런 스타일 ~~

입구에서 신분증 검사 필수로 하고 체온측정, 방명록까지 꼼꼼하게 적어가는거 보고 코로나19 안전대비하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


이렇게 테이블마다 테블릿이 있는데 여기서 주문하는 시스템이다.

인쌩맥주랑 인테리어나 주문 시스템이나 안주 가격이 저렴한것도 느낌이 꽤 비슷한것같다.

안주 가격은 다 저렴했다 특히 하이볼이 3900원인거 보고 깜짝 놀람 ㅋㅋㅋㅋ 내가 눈 다래끼만 아니였어도 하이볼 바로 먹어보는건데.. 아쉽.. 다음을 기약하며..


치즈라볶이 8,000원
착한 가격에 양은 꽤 많다.


라볶이가 나오기까지 40분 이상을 기다렸다 ...
짜증폭발하기 직전에 나옴.. 하하핫..

맥주는 다 식고 다 먹어갈때쯤 안주가 나왔어요 ^^

평일 저녁에 방문 했는데 테이블은 만석이였고 주문이 많이 밀려있어서.. 그렇다고 한다...
배가 많이 고팠다면 엄청 짜증날뻔.. 휴

치즈라볶이 전체적으로 맛있긴 했지만 떡이 살짝 아쉬웠어요. 쌀떡이라 쫄깃하고 괜찮았지만 양념이 잘 안베긴 느낌..?? 떡 따로 국물 따로 그런느낌 ㅋㅋㅋ
그래서 국물이랑 같이 퍼먹었어용 ㅋㅋ

그치만 라면은 꼬들꼬들하니 탱탱하고 맛있었어요 ^^


30cm 마약치즈돈까스 9,000원
라볶이 다 먹어갈때쯤 돈까스도 미리 시켰는데 돈까스는 꽤 빨리 나왔다. 다행^^;


비주얼 일단 합격 !!

단돈 구천원에 이정도면 정말 괜찮죠?
안에 치즈 가득하고 소스도 잘어울리는 맛있는 돈까스 ^^ 인기메뉴답게 만족스러웠어요.


안주 다 먹고 평가할수도 있네요 ㅋㅋㅋ
오호~~ 좋은 아이디어 인듯 !!


계산서도 자리에서 미리 확인할수 있어요.
밑에 보면 인원수에 맞게 더치페이 계산도 가능함 ㅋㅋ아이디어 짱 좋다

전체적인 총평
테이블수가 많고 사람도 많다보니 일단 정신 없고 시끄러워요. 안주는 저렴하고 가격대비 맛있어서 괜찮았음 마른안주 종류도 다양해서 2차로 오기엔 딱 알맞을듯!시원한 맥주랑 안주랑 동시에 같이 드시고 싶다면 안주 나올때 맥주 시키는게 좋을것 같네요.. 저희처럼 안주를 40분 기다리고 싶지 않다면 말이죠^^;;;

시끄러운 술집 싫어하면 비추
저렴한 가격에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하기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