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춘천 퇴계동 삼겹살 맛집-돌판마당 강추!!


오랜만에 삼겹살에 소주가 땡기는 밤
고기집을 열심히 검색해보다가 돌판마당이 급 땡겨서 다녀왔다.


세트메뉴가 다양했지만 우린 삼겹살만 먹고 싶었으니 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다. (삼겹살 200g 13,000원)

돌판에 불을 올린뒤 제일 먼저 숙주나물을 구워주신다.


기본반찬은 콩나물 김치 깻잎 백김치 쌈장 마늘 고추 겨자소스!!
고기집에서 겨자소스는 처음본당.


기다리던 고기가 등장하고 !!
김치,콩나물,감자,양파,더덕을 올려주신다.
더덕구이 짱 좋아하는데.. 그냥 기본으로 준다구요?♥️꺄

돌판마당의 좋은점 고기를 맛있게 구워주신다.
김치도 먹기 좋게 잘라주시고!!


파무침은 셀프코너에서 가져왔다.
고추장도 있는지 여쭤봤더니 따로 가져다주셨다.^^

노릇노릇 고기가 익는중 ㅎㅎㅎ 침고인당..


고기가 맛있게 다 익으면 불쇼를 준비해주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쩔어~~~용


불쇼가 끝나면 마지막 하이라이트 !!!
계란후라이 ㅋㅋㅋㅋㅋㅋㅋㅋ짱 좋앙..
삼겹살 시켰는데 계란두 준당 돌판마당 짱 ..!


여러분,, 이것 좀 보세요,,,
완벽한 한상 아닌가요??? 아주 푸짐하다!
삼겹살에 겨자소스 이제서야 먹어 본 내자신 반성해라
너무 잘어울리잖아!! 진짜 맛있어ㅠㅠ
삼겹살 이즈 뭔들~~♥️ 삼소는 역시 진리다.



된장찌개는 돌판위에 올려두고 맛있게 먹어준다!
된장찌개맛 쏘쏘~ 담백하니 나쁘지 않음


배가 부르지만 한국인은 뭐다? 볶음밥!!!!
빠질수 없는 볶음밥~^^ 치즈볶음밥 1인분 3000원 주문했어요. 호호호


치즈를 품은 볶음밥!


절대 멈출수 없는 탄수화물 러버들 ㅋㅋㅋㅋ
배부르지만 볶음밥은 잘 들어간다.


마지막으로 입가심은 김치말이국수 (4000원)


시원한 국물로 크~ 마무리 아주 좋았다.
김치말이국수 마저 완벽,,⭐️
아 돌판마당 너무 좋았다. 정말루! 또 올거야 !!!
단골맛집 리스트에 넣어줘야겠어!


일요일밤 삼겹살로 행복하게 ㅁㅏ무ㄹ ㅣ~~~~👋
내돈내산 영수증 인증샷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