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이태원 BAR "캐논볼" 분위기 좋고 안주가 맛있는 인스타 감성술집


마스크가 일상이 되어버린 현실..
우울한 마음을 달래러 분위기 좋은 술집을 찾았다.

이태원 바 "캐논볼" 소개합니다.


평일저녁 퇴근후 이태원으로 총총총-!
지하철타고 오시면 녹사평역에서 더 가까워요!

1번출구로 나와서 육교를 건너자마자 바로 보이는 골목으로 쭉 올라오면 캐논볼 간판이 보이실거에요!

저녁에오니 어두운 골목이 좀 무서웠어요..ㅠㅠ
그냥 지나칠수 있으니 간판 잘 보세요!
전 모르고 지나쳤다가 다시 내려왔어요 ㅋㅋㅋ


여기가 바로 캐논볼 건물!


하얀벽면에 설치 되어있는 스크린에 예쁜배경이 시간마다 바뀌어요.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캐논볼!
영롱한 분위기 뿜뿜~


가게내부는 생각보다 아담하다. 테이블이 많지 않아요! 평일저녁7시에 도착했을땐 자리가 있었는데 시간이 조금 지나니 바로 만석이 되니 일찍 방문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맥주 맛집인 캐논볼
맥주 추천도 해주시니 잘 모르시면 사장님께 추천 받아보세요^^

위스크 ,와인 ,칵테일 ,논알콜까지 다양해요.


흑맥주를 좋아하는 우리는 각자 흑맥주를 주문 하려고 했으나 한잔밖에 안된다고 ㅠㅠ 힝

그래서 다른 종류로 주문한뒤 나눠 마셨다!

1. 바밤바 포터 흑맥주 (7,500)
춘천 수제맥주 맛집인 스퀴즈 브루어리에서 맛볼수있는 흑맥주가 여기에 있다니...!
수제맥주를 직접 만드는 스퀴즈 브루어리에서 먹어본적이 있는데 완전 내스타일인 흑맥주🖤
바밤바맛, 다크 초콜릿맛이 느껴지는 진한 흑맥주이다.
흑맥주 좋아하시면 추천해요. 만족하실거에요!

2. 맥쥬스 IPA (8,000)
달콤한 과일맛의 맥주
적당히 달콤하고 맥주의 쓴맛도 함께 느껴지면서 맛있었어요. 전 너무 달기만한 맥주는 별로 안좋아해서 알콜도수가 좀 있는걸로 선택했어요~ ^^



쉬림프 투움바 파스타 18,000원

꾸덕한 크림파스타 ^^ 맥주랑 아주 찰떡입니다.
마시쏘 마시쏘~


파스타랑 맥주랑 예쁜 사진 한컷 남겨주고 폭풍 먹방 시작 ㅋㅋㅋㅋㅋ

트러플 감자튀김 12,000원
블로그 리뷰보고 주문한 감자튀김! 감자튀김이 맛있어봤자 얼마나 맛있겠어 했으나 .. 평이 좋은 이유가 있었다! 뭐지..? 자꾸 손이가는 감자튀김 ㅋㅋㅋㅋㅋ

트러플 감자튀김 맛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이다.

식어도 맛있어.. 눅눅해지지않고 트러플향이 나면서 바삭한 감자튀김을 특제소스에 찍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나가기 직전까지 계속 주워먹음 ㅋㅋㅋㅋ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안주
무슨 과자인데.. 뭔진 모르겠으나 요것도 맛있음 ㅋㅋ


은하수 같은 예쁜 배경으로 바꼈길래 포토존 의자에 앉아서 사진 찍구왔다^^


인스타 감성사진 하나 득템이요 💜

-총평-
트러플감자튀김에 맛있는 맥주를 즐길수있는 영롱한 분위기의 아담한 술집^^

단점이라면 칸막이가 없고 테이블이 모여있어서 주변 말소리가 크게 들리는 작은 공간이라는 점?
그것 말고는 음식도 만족스러웠고 사장님께서 혼자서 요리하고 서빙하시느라 바빠보이셨는데 아주 친절하셨음 !

매번 가는 이태원술집이 지겨우셨다면 이색바 캐논볼 한번 방문해보세요~


영업시간 17:00-01:00 (라스트오더 12:00)
월요일 정기휴무

이외의 휴무는 인스타 계정 공지
캐논볼 인스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