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천호동 로데오거리 맛집] 봉구통닭 천호점 솔직후기


퇴근후 친구랑 치킨 먹으러 천호동 로데오거리를 갔다.
간판부터 눈에 확 들어오는 봉구통닭!! 봉구비어랑 같은 체인점인가?

뉴트로 컨셉의 예쁜 치킨집이다ㅋㅋ

모던하고 분위기가 참 좋다! 치킨집 같지않고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온 기분임!

의자가 편해요^^ 테이블도 넓어서 좋구려~

치킨먹기 필수템 양손 집게 ㅋㅋㅋㅋ굳굳!

통닭 종류가 무려 9가지나 되네요!

후라이드/양념/푸팟풍커리/진미핫바베큐/골드치즈킹 단짠애간장/꿀마늘/리얼찐고추/디진닭

선택장애 오는중...
핫바베큐 & 골드치즈킹 반반메뉴로 주문했음!

띵동 누르면 꼬끼오~~ 하는 재미 ㅋㅋㅋㅋㅋ
닭 울리는 소리가 납니다 ㅋㅋㅋ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떡볶이도 가격이 참 착하네요? 다음엔 치킨 반마리와 다른 메뉴도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치킨집에 와인이라니 ㅋㅋㅋ대박!
가격도 넘나 착한것♥️

봉구통닭 반반치킨

진미핫바베큐와 골드치즈킹의 조화
아주 칭찬해~~

 
치킨은 역시 뼈있는 치킨이지~~
튀김은 바삭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퍽퍽한 살도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일단 제일 중요한 치킨이 맛있었고 착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구성과 넓고 예쁜 인테리어👍
단점이 없네요. 또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내돈내산 솔직후기 만족!💜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70길 43
서울 강동구 천호동 415-23
(천호역 5번출구에서 222m)

오픈시간은 17:00~ 부터! 배달및 포장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