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엄마생신선물]50대 여성 명품백 추천-잠실 롯데 에비뉴엘 2층 GUCCl 여성매장 "구찌 주미백" 언박싱🖤

 


엄마 생신을 맞이하여 명품백을 선물 해드리기로함^^
세련되고 고급지고 블링블링한 구찌 주미백!
보자마자 마음에 들어하셔서 주미백으로 구매했다.


2019 봄 여름 컬렉션에서 직접 핸드백을 들고 런웨이에 선 배우 겸 실험음악 뮤지션 주미 로소우(Zumi Rosow)에서 따온 이름인 가방이다.


구찌매장 가기전에 제일 먼저 루이비통을 갔었는데 고민했던 가방이 있었다.

몽테뉴 또는 네오노에가 아주 가볍고 크기도 넉넉해서 좋다며 엄마가 고민을 하심..

(좌) 루이비통 몽테뉴MM (네이비)
소재:소가죽 / 가격:422만원
파리의 우아한 거리에서 이름을 따온 몽테뉴 핸드백은 세련된 매력과 실용성을 겸비한 가방이다.
다수의 수납공간 및 포켓으로 구성되어있고 상단 핸들과 탈착형 스크랩을 활용하여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다.

(우) 루이비통 네오노에MM 앙프렝뜨 (블랙)
소재: 소가죽 / 가격:294만원
세련된 매력을 자아내는 엠보스드 모노그램 앙프렝뜨 가죽소재의 네오노에 MM 버킷백이다.
탈착형 스트랩을 활용하여 숄더백 또는 크로스 바디백으로 연출 가능하다.


루이비통과 고민을 하다가 결국 엄마는 구찌 주미백을 고르셨다! 귀여운 울어무니 인증샷 하나 찍어드림^^

몽테뉴를 마음에 들어하셨는데 지퍼가 없으면 불안하다며 결국 구찌로 선택! ㅋㅋ


두손 무겁게 구찌님을 집으로 모셔왔다.
하나는 내꺼 조던로퍼 ㅎㅣ힛😍


우잉 구찌 스티커를 챙겨주셨다 ㅋ.ㅋ

언박싱!!!♥️ 두근두근!!!


가죽모양이 예쁘게 고정될수있게 평상시에 보관을 이렇게 해주는게 좋다고 함! 버리지 말고 챙겨두기!

탈착 가능한 스트랩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숄더백으로도 착용 가능.

가격 : 400만원

구찌를 대표하는 두 가지 코드를 하나의 상징으로 합친 인터로킹 G 홀스빗 디테일이 돋보인다.

실버와 골드 톤의 메탈 장식이 그레이니 가죽 위에 어우러져 완성된 모던한 스타일이다.


백의 상단 입구 프레임 양쪽에 부착된 락 잠금장치로 안전하게 물건을 보관할수 있다.

단점이라면 조금 무거운편인데 예쁘니깐 괜찮다♥️
견고하고 단단하며 흐트러짐이 없어서 격식있는 자리에 들기엔 아주 딱이다.


안감도 다 가죽이고 색상이 아주 매력적이다.
와인색 고급스러움 무엇,, 솔직히 안감 색상보고 반했음.. 가방 저도 좀 빌려주세욥😊😆

엄마가 마음에 들어하시니 기분이 좋구만유?
돈 열심히 벌어서 또 사드릴게요😘

최근 엄마가방 빌려간 착샷 ㅋㅋㅋㅋ

구찌 신발과 구찌 가방 ㅋㅋㅋㅋ
구찌 좋아해요...♥️

막상 들고 나가면 무겁지만.. 그래두 예뿌다 😍



<주의사항>
직사광선, 열 및 비에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제품이 물에 젖은 경우 그 즉시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 주십시오.
모양을 유지하고 습기를 흡수할 수 있도록 핸드백에 티슈 페이퍼를 채워 넣고, 구입 시 제공된 플란넬 백 안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가방 형태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무거운 물건을 휴대하지 마십시오.
부드러운 재질의 마른 천으로 제품을 닦아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