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주말데이트] 성수동 맥주맛집 -야외테라스가 있는 "그리드채플린"

성수동 주말 데이트 🖤
피맥 하러 그리드 채플린 다녀왔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야외 테라스가 있는 곳을 찾았어요.

큰 길가에 있어서 찾기 쉬웠어요^^

맥주 맛집답게 맥주 종류가 아주~~ 많아요!
선택 장애라서.. 고르느라 꽤 고민을 했다는...

커피와 차 에이드도 있네요!

와인도 있고요~

우리가 주문한 갈릭치킨 피자!

갈릭치킨 피자 16,000원

 4시 오픈 시간에 맞춰서 첫 손님으로 들어갔네요.
역시 낮맥은 최고야♥️
피자는 엄청 맛있다 정도는 아니었지만 무난하게 맥주와 즐기기엔 괜찮았음

1. 로버트 코코넛 포터 맥주 350ml 8,900원
진한 다크 초콜릿, 코코넛, 바닐라의 향과 풍미가 느껴지는 맥주! 진한 흑맥주를 좋아하는 저로써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2. 젠틀맨 라거 맥주 350ml 6,800원
도수도 좀 세고 깔끔한 라거 맛이었어요.

핫소스 촵촵 뿌려서 먹어주고~ 갈릭소스도 주셔서 소스는 야무지게 듬뿍 찍어서 아주 잘 먹었네요^^

2층은 5시부터 오픈이라고 해서 한 시간 정도는 일층에서 마시다가 2층으로 자리를 옮겨주셨어요.

생각보다 엄청 넓어서 놀랬다.
5인 이상 집합 금지인 현실이지만.. 나중에 단체로 방문하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2층에는 다트가 있다!
다트 내기 좋아하는 우리는 그냥 지나칠 수 없죠~ 1:1 무승부로 기분 좋게 즐겼다고 한다.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블랙 인테리어^^

이날 날씨가 좋았어서 넓은 자리 두고 모두 다 테라스에 앉음 ㅋㅋㅋㅋㅋㅋ
야외 테라스에서 일요일 낮에 즐기는 피맥 최고!!
다른 메뉴도 먹으러 또 가야지



아 그리고! 2000원 할인받는 팁 ★
#그리드 채플린 인스타 팔로우하고 태그 해서 피드 올리면 맥주 할인받을 수 있어요! 참고하세요^^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7길 15-1 효정 빌딩
성수역 1번 출구에서 250m
평일 16:00-03:00
주말 16:00-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