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성수동 카페투어] 알록달록 독특한 인테리어 구경하는 재미 "텅플래닛" 힙한 핫플카페


인스타에서 핫한 "텅플래닛" 카페 다녀왔어요.

입구부터 느낌있는 거울이 딱!! 사진 하나 찍어주기😎

텅플래닛 한번 들어가 봅시다~

문 열자마자 이런 모습이라서 많이 당황했지요 ㅋㅋㅋ뭐지? 카페 입구.. 여기가 맞나 싶었다 ㅋㅋㅋ

카페에는 독특한 거울이 많다. 자꾸 카메라를 꺼내게 되네🙈

주문은 여기서!

귀여운 혓바닥 모양의 쿠키 ㅋㅋㅋㅋ시선강탈이네요.

메뉴판

이렇게 이용시간을 친절히 적어주심.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정부 지침에 따라 카페는 한 시간만 이용 가능해요 ㅠㅠ

아이스 아메리카노 (5,500 )

식사 후 아메리카노는 국 룰이니깐~ 일단 기본으로 시켜주기!! 커피는 원두 종류 고르시면 됩니다.

텅 시그니처 (8,000)

텅플래닛 시그니처 메뉴라고 해서 궁금해서 시켜봤다. 약간 플랫화이트 같은데 특이한 점은 밑에 젤리가 있다! 잘 섞어서 마시면 젤리가 따라 올라온다. 8,000 원치곤 양이 너무 소박해ㅠㅠ
맛은 그냥,, 독특하네? 오 엄청 맛있다 정도는 아니었음

소품들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이 공간으로 들어가자마자 사운드가 아주 기가 막힘👍🤟 두둠치,, 두둠치 급 신나 버렸잖아요

텅플래닛의 느낌에 맞게 제품도 독특하고 감각적이다.

예쁘다. 구경하면서 사진 찍고 놀기! 거울이 참 많아요

조명 맛집 컬러 맛집 거울 맛집 인테리어 맛집 채광 맛집이다 ㅋㅋㅋㅋ맛집 투성일세~

조명 진짜 아주 특이함 ㅋㅎ 이런 조명이 어울리는 텅플래닛은 뭐죠? ㅋㅋㅋㅋㅋ good!!

알록달록 색감이 참 예쁘죠 ❤️♥️🧡💜💚💙

예쁜 공간이 주는 즐거움 ⭐️ 좋다 좋아
테이블은 많았지만 거리두기 때문에 모두 이용할 순 없었다. 거리두기 실천을 잘하고 있었다. 매우 굳!

힙하고 유니크한 카페답게 여기 오는 사람들도 다 멋쁨 뿜 뿜인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ㅋ



화장실 들렸다가 둘러보니 옥상도 있더라고요?
올라가서 구경하고 왔지요~

엄~~~ 청 넓다.

여기에도 빠지지 않는 거울들!

저 파란색 앞에서 사진 많이 찍으심!!

성수동 핫한 신상 카페 가고 싶다면 무조건 강추!!
예쁜 공간에서 사진 많이 찍고 오세요~~^^

성수역 3번 출구에서 277m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82 2층
매일 13:00-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