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을지로] 딱 을지로스러운 빈티지한 카페 "을지빈" 커피맛집 추천

 

을지로 카페투어☕️

 

골목골목 숨어있는 맛집,멋집을 찾는 재미가 있는 을지로 ㅋㅋ
을지로 미팅룸에서 식사를 마치고 카페를 찾아보았다.
미팅룸에서 멀지않는 위치에 있고 너무 좁지 않으며 빈티지한 카페를 가고 싶었는데 우리의 조건에 딱 알맞는 카페를 찾았다!

미팅룸에서 을지빈까지 도보로 1분 거리이다 ㅋㅋ


걸어서 금방 도착!
이마트24 편의점이 있는 건물 2층이다.



계단을 따라 위로 올라오면 벌써부터 분위기 뿜뿜🧡


카운터앞 모습이다.
잡지들이며 레트로한 소품들이 눈에 띈다.


전체적인 카페 내부는 이런 느낌~

오픈시간은 12:00부터이고 저희는 12:30쯤 방문했는데 아직 사람이 없어서 조용하고 참 좋네요^^


중앙에는 테이블이 길게 늘어져있고 코로나 때문에
중간중간에 가림막으로 분리를 해두었어요.


저희가 앉은 테이블은 이쪽 !
인테리어 너무 예쁘죠!! ♥️


컴퓨터 대박 ㅋㅋ 레트로 느낌 뿜뿜
옛날 물건들이 빈티지한 매력을 한층 업 시켜주네요.
구경하는 재미가 있음^^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빈티지 인테리어
넘나 내스타일인것!


을지빈 메뉴판 참고하세요.


디저트도 있습니다.


1.스위트카카오 (6,000)
생초콜릿으로 만든 달콤한 초콜렛 음료입니다.
맛은 아이스초코 음료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
아주 달아요~ 달달한게 땡긴다면 강추!

2.아이스아메리카노 (4,500)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강한거 약한거? 고르는게 있었던것 같아요~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심!

3.아인슈페너 (6,500)
저는 아인슈페너를 주문했어요! 진한 아메리카노에 달달한 크림이 올려진 맛있는 커피^^
심심하지않고 진한 커피맛이 만족스러웠어요.


미키잔 예뿌당 집에 가져가고싶다ㅠㅠ
컵 마저 빈티지하고 귀여운것 좀 보소,,🧡


카페오면 디저트도 빠질수 없죠~
모나카앙버터 완전 맛있었음 !


인스타 업로드용 사진도 많이 찍어주고~
카페가 밝고 채광이 좋아서 사진도 예쁘게 나와요^^
너무 어두우면 사진도 잘 안나오잖아요? 여긴 잘나옴!


계속 수다 떨다보니 목도 마르고 음료가 바닥이나서 ㅋㅋㅋㅋ카페 옮기기엔 귀찮아서 추가 주문했어요!

맨 왼쪽에 티종류는 기억이 안나는데 맛도 좋고 몸이 따뜻해져서 좋았구요, 잔이 신기했어요!

따뜻한 물은 계속 리필이되서 여러번 내려 마셨어요~ 개이득인 부분 ㅋㅋㅋ

낮 3-4시 정도 되니 테이블이 다 찰정도로 사람들이 꽤 북적거렸고 저희는 오픈시간에 맞춰서 와서 거의 4시간동안 계속 수다 떨면서 편히 쉬다가 나왔네요^^

창가에 하얀쉬폰커튼이 휘날리면서 햇살이 들어오는데 분위기가 참 좋더라구요~
직원들도 친절하시고^^ 또 재방문 하고싶어요.

일요일 휴무
평일 12:00-22:00
토요일 13:00-22:00

서울 중구 을지로 14길 21 2층 을지빈
을지로3가역 9번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