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크로플이 맛있는 플라워카페 - 까치화방 종로점



커피는 좋아하지만 디저트는 안 좋아하는 오빠랑 나
요즘 대세인 크로플을 먹으러 왔다.
맛있다고 하던데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궁금

인터넷 서치후 찾은 예쁜 플라워 카페 🌺
까치화방을 다녀왔다.

종로점 , 강남점 , 판교점 이렇게 있는 듯하다.

종각역 3번 출구 나오자마자 바로 앞에 있는 건물이라서 위치적으로도 만족이다.

갑자기 비가 내리는 일요일 오후
커피 한잔 하기 딱 좋죠?


플라워 카페답게 입구부터 예쁨 뿜 뿜이다.


초록 초록해서 힐링되는 분위기
전체적인 인테리어 아주 마음에 든다.


꽃다발과 화분 , 선인장 등등 판매도 하네요?


밍크 선인장 대박! 85만원 ㅋㅋㅋㅋㅋㅋ 후덜덜...


다양한 디저트들 💜


까치 화방에서는 다이어리 , 수첩도 판매해요!
아기자기한 소품들 구경하는 재미🥰


허니 크로플 9,800원
밀크청 6,500원
아포가토 라떼 (초콜릿) 6,300원
이렇게 주문했다.

생각보다 아담한 카페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자리잡기가 힘들 뻔.. 했다.
다행히도 한자리가 있어서 바로 앉았다.


비주얼 좀 보세요.. 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예쁨!!!!


향긋한 풍미에 부드러운 밀크청 만족스러웠다.
선물용으로 괜찮을 것 같다.

크로플은 왜 먹는지 이제야 알겠다 ㅋㅋㅋㅋㅋㅋ
바삭한데 쫄깃하고 아이스크림이랑 궁합 쩐다..
한입 먹으면 또 먹고 싶어 지는 마법.. 최고야

초콜릿 아포가토라떼
달달한 게 먹고 싶다면 추천!!

일단 음료, 디저트 맛도 좋았고
예쁜 정원에 있는듯한 느낌 🎍💐
카페에 머무르는 동안 기분이 좋았다.


서울 종로구 종로 51
종각역 3-1번 출구에서 50m
매일 9:00-22:00 (라스트 오더 2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