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춘천 방어 맛집- 어방어점 후기


방어가 땡기는 계절이 왔다.
믿고가는 오빠's 픽 춘천맛집 어방어점 후기이다.

방어 ~방어 ~방어 ~노래를 부르다 드디어 왔다.


화장실 다녀오다가 급하게 찍었더니 사진이 너무 흔들렸네;ㅋㅋㅋㅋㅋㅋ (화장실이 가게 밖에 있음)
눈에 확 띄는 파랑파랑한 횟집 간판 !

맛집이라서 오픈과 동시에 금방 만석이 된다.
기다리는거 싫어하는 나를 위해 예약하는 센스~~~!
오빠가 6시에 예약하고 먼저 가서 기다리고 있으심


기본으로 나오는 음식들


횟집에서 먹는 메추리알 너무 저아 ㅋㅋㅋㅋ굳굳


드디어 나오신 방어느님.. 사랑해요..♥️
양이 어마무시하다 ㄷ ㄷ
방어는 한접시에 6만원입니다.


기름기 보소 ~ 참기름에 찍어서 빨리 먹고싶어!!!!

 
맛있다고 해서 정말 기대하고 갔는데 기대이상으로 더 맛있었음... 오우야.. 어방어점 정말 맛있다.
쫄깃쫄깃하고 신선하고 기분좋은맛 ! 감동이다.
양이 많아서 둘이서 먹다가 조금 남겼다.
3명이 먹으면 딱 좋을것같다.

매운탕 사진을 못찍었는데 3000원만 추가하면 되서 가격도 착하고 진짜 맛있음 꼭 꼭 추가해서 드세요!!
밍밍하고 맛없는 매운탕도 많은데 여기는 매운탕 마저 완벽해😋
얼큰한 매운탕까지 클리어 하고나니 따뜻하게 배를 채울수 있었음

오늘의 메뉴도 아주 성공적 !
재방문의사 200%

강원 춘천시 우묵길 78번길 20
남춘천역 1번출구에서 457m

일요일 휴무
영업시간: 매일 17:30-01:00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