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제주도 가족여행] 용머리해안 근처 맛집- "순천미향" 제주삼합 강추👏


추석연휴때 무려 11명의 대가족 여행을 다녀왔다.

여행 마지막날 늦은점심겸 저녁을 아주 맛있게 먹고온 제주도맛집 순천미향을 소개합니다.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216번길 24-73
(지번: 사계리 163-6)
매일 10:00-20:00 브레이크타임 없음
단체석,주차,포장,예약 가능


주차장도 아주 넓고 주차장뷰도 너무 좋아요 ㅋㅋ
(사진을 못찍었지만)

눈에 확 튀는 노란간판이라서 찾기 쉬웠어요!!


입구는 이쪽으로!! 쭉 들어가면 됩니다.


제주삼합, 갈치조림, 갈치구이, 고등어조림, 고등어구이, 성게미역국 등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사장님이 직접 오셔서 자리 세팅 해주셨는데
하트를 그려주시고 ㅋㅋㅋㅋㅋ 귀여우심

저희는 11명 대가족이라 전화예약을 하고 갔어요.
다행히도 점심시간이 지난 3시쯤? 애매한 시간이라 자리가 있었어요. 단체예약석으로 미리 준비해주심 ^^


각 테이블당 제주삼합 3인분,
그리고 성게미역국 (10,000) 하나씩 주문했어요!

제주삼합 2인 45,000 /3인 55,000 /4인 65,000


매운맛 조절 가능하고 매운걸 좋아하는 우리테이블은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
맵기는 신라면정도 매운맛이라고 해서
딱 맛있는 매콤한 정도? ㅎㅎ


달달하고 매콤한 소스에
문어, 전복, 흑돼지가 들어가있는 제주삼합!!♥️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이죠
먹다보니 안에 치즈도 있고 두부도 있어요!!

공기밥 한공기 다 안먹는데.. 이날은 싹다 비웠네요
국물에 밥 비벼먹어도 맛있고 해산물을 워낙 좋아해서
완전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조미료 대신 과일로 단맛을 낸다는 사장님 말씀에 더더욱 마음에 들었구요.


제주삼합이랑 잘 어울렸던 성게미역국!
성게미역국 4명이서 나눠 먹을거라 하나만 시켰는데
먹기 좋게 두개로 나눠서 담아주시더라구요~ 센스👍

엉망진창.. 정말 싹 다 비운 모습... ㅋㅋㅋㅋㅋ

밑반찬도 맛있어요 ! 집밥느낌 물씬~~
반찬이 엄마가 해주는 음식맛이랑 비슷해서 신기했어요 ㅋㅋ 역시 같은 전라도 출신이라 그런가요 :)

그리고 저희 할머니께 드리는 서비스라며
고등어구이를 서비스로 주심 감동 😍
제주에서 먹는 고등어구이는 왜이리 맛있는거죠?

그전 식당에서는 너무 불친절해서 기분이 안좋았는데
순천미향 직원분들, 사장님 정말 친절하세요!
저희 할머니도 전라도 순천분이신데 고향사람 만났다며 친근하게 대화도 걸어주시고 맛도 맛이지만 정말 기분 좋은 식사였습니다.

어른들 입맛에도, 아이들 입맛에도 다 만족했던 한끼
다음에 또 제주에 온다면 재방문하고싶네요.


배를 든든하게 채우고 용머리해안 구경했어요.
비가 와서 날씨는 많이 흐렸지만 웅장한 용머리해안 정말 멋지다!
제주도여행은 꽤 자주 왔지만 용머리해안은 처음인데 꼭 가봐야할 명소인듯하다.


약간~ 내모습 마치 처녀귀신st ㅋㅋㅋㅋㅋㅋㅋㅋ

용머리해안도 구경하고 바로 근처에 있는 순천미향에서 점심식사 어떤가요? 여행코스로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