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강원도 강릉여행 가볼만한곳 - " 하슬라아트월드 " 다양한 예술품 관람하고 인생사진 찍고오자 !


8월 여름휴가로 강원도 다녀왔어요 !
장마가 길게 이어지고 있는 요즘 💧
여행 당일날에도 어김없이 .. 비가 왔네요 흑흑..
비가오니 실내에서 구경할만한곳을 찾아보다가 알게된 "하슬라아트월드" 방문후기 포스팅 해봅니다.

방문 만족도 200% 입니다.
미술관 좋아한다면 적극 추천 드려요!!
인스타 감성사진 백장 찍고 왔어요 ㅋㅋ


여기가 하슬라아트월드 제일 핫한 포토존 ♥️
너무 예쁘지 않나요?? 흐흐 프사 하나 건짐🤘

날씨가 흐려서 하늘은 보정했어요..
하늘보정은 PICNIC 어플 매우 추천합니다 ㅋㅋ


엄마,아빠 예쁜사진 찍어드리고~^^

여기 장소는 꼭대기층에 있어서 제일 마지막에 찍었는데 .. 줄서서 기다렸다가 찍었어요.. 매우 핫함 ㅎㅎㅎ

그렇지만, 이곳 아니여도 전체적으로 정말 볼거리가 많아서 구경하는내내 행복했답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이제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A 하슬라자유관람권 12,000원
매표소에서 티켓팅하고 입장 고고 !! 마스크 착용필수


이 티켓은 잘 가지고 다니셔야해요.
입장했다고해서 버리면 안됩니다!!
나중에 야외조각공원으로 나갈때도 필요해요~~!


하슬라아트월드 1층 내부

하슬라의 뜻은 순우리말로 고구려시대때 강원도 강릉의 옛이름 이라고해요. 새로운 사실을 알게되서 신기하고 유익한 시간이였어요.


솜사탕 같앙 ~_~


와인병 인테리어 굳굳 !!


여기는 레스토랑인듯한데,,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커피라도 한잔 마시고 싶었는데 가족들과 사진찍고 놀다가 타이밍 놓쳐서 후다닥 넘어가버림,,


액자 하나만.. 집에 모셔가고 싶다..


독특하고 재밌는 그림 구경 ^^ 시간 가는줄 모르고 열심히 돌아다녔네요 ㅎㅎ


끈을 이용한 작품 ! 정말 멋져요


하늘을 나는 댕댕이 💙


유리 뒷면의 화려하고 예쁜꽃들과 함께 ~!
여기도 핫플장소 ! 기다려서 사진 찍어야함


접시안에 그림이라니 ..?
정말 예술인들의 상상력이란.. 눈이 즐겁다 즐거워~


피노키오박물관을 지나서 우측에 사람들 줄서고 있는모습 보이죠..?
포스팅 제일 처음에 올려둔 사진의 그 장소 입니다^^
ㅋㅋㅋㅋㅋ 미술관 사람들 다 요기 모여있넹~~!

피노키오박물관 사진 못찍었는데 여기도 강추합니다


핫플장소를 지나오면 이렇게 나무를 이용한 신기한 공간이 있어요. 웅장하고 멋지죠?
실제로 보면 좀 더 어둡고 이게 뭐지 싶은 공간 ㅋㅋㅋㅋㅋ 사진빨이 더 잘받는 공간


마지막으로 야외조각공원도 가봅니다.
그냥 작은 공원인줄 알았는데 아니였다.. 나의 큰 착각이였어.. 우산없이 나왔다가 비가 부슬부슬 내리다가 그쳤다가를 반복 ㅋㅋㅋㅋ 얄미운 날씨같으니라고!!


쭉 이어지는 산책로 ~~ 자연냄새 너무 좋다


아니.. 진짜 끝도 없어요 공원이 ㅋㅋㅋㅋㅋ
여기만 와도 뷰가 정말 좋거든요.. 하슬라아트월드
정말 볼거리가 어마어마하다 ..


갑분 상남자 😆😆😆


이것이 뭘까 계속 궁금했다..
조각공원 맨꼭대기까지 올라가면 소똥 박물관? 같은곳 이 있었는데 왠지.. 이거 똥을 표현 한걸까..? 아직도 의문임ㅋㅋㅋㅋ


생각보다 큰 규모의 조각공원에 놀라고 탁 트인 바다를
내려다 보니까 정말 속이 다 후련하고 좋았어요 !!

요즘 코로나 때문에 뭔가 갇혀있는 느낌이였는데..
진짜 자연 사랑해,,🌿 사람도 없고 너무 좋구나~

흐린날씨 때문에 뷰가 아쉬웠지만 덥진 않았어요
아마 핫여름에 오신다면 땀샤워각일듯 합니다만?!


하늘과 바다 ~~ 힐링타임💙


조각공원을 다 둘러본뒤 목이 말라서 야외카페에서 음료를 마셨어요. 하염없이 바다를 바라 보는중 ..

앉아서 휴식을 취하는데 드디어 조금씩 파란하늘이 보이기 시작함.. 구경 끝나니까 날씨 좋아지기 있냐..

 
하슬라아트월드에는 호텔도 있다고 하니 다음번엔 호텔에 묵어보고싶단 생각이 들었어요. 레스토랑도 이용해보고싶고 !! 정말 아쉽다.. 다음에 날씨 좋을때 꼭 다시 한번 재방문을 기약하며..

별 기대없이 방문했다가 정말 좋은시간을 보내고와서 가족들 모두 만족했답니다. 이정도 규모의 다양한 예술품들을 볼수있다니 12000원이면 가격도 정말 저렴한것 같아요.

강릉여행을 계획중이라면 매번 해변만 다녀올게 아니라 이렇게 볼거리가 풍부한 하슬라아트월드 꼭 한번 다녀와보세요 !! 정말 추천합니다.


위치 바로가기

매일 9:00~18:00
단체석, 주차, 예약, 반려동물 동반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