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강원도 강릉여행] 강릉 수요미식회 맛집 - 이모네 생선찜 (가오리찜 솔직후기)


강릉맛집을 검색해보다가 이모네생선찜이 유명하다고 하길래 냉큼 달려갔습니다.

가오리찜과 생선모듬찜, 대구뽈짐을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 입니다.

수요미식회에서도 나온 맛집이라서 더 더욱 기대중!!

예약제로 운영되니 예약은 필수입니다.

생선찜이 나오는데 25-30정도 소요가 되서 미리 예약하고 가면 예약시간에 맞춰서 음식이 바로 나와요^^


간판만 봐도 맛집 냄새가 난다 ㅋㅋㅋㅋ


오전 11시-오후 3시 (마지막주문 오후 2시)
오후 5시-8시까지 (마지막주문 오후 7시)
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5시

매주 수요일 휴무


저희는 평일 12:30 점심시간쯤 방문 했구요,

좌식 테이블이고 내부는 넓어서 좋았어요.

보통 유명한 맛집은 웨이팅을 오래해서 배도 고프고 예민해지는데 여기는 미리 예약하고 가니까 기다리지도 않고 바로 음식이 나오니까 정말 좋더라구요 ^^


저희는 5명 가오리찜(대) 60,000원 주문 !


비쥬얼은 특별할것 없어 보이는 가오리찜 입니다만,

왜 이렇게 맛있는거죠..?


매콤한 양념에 감자와 무를 곁들인 푸짐한 가오리찜..

사실 가오리찜은 여기서 처음 먹어보는데 살도 많고 부드럽고 정말 맛있었어요.

비릴줄 알았는데 절대 네버요!! 그동안 왜 안먹어봤을까 .. 후회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양념 쓱쓱 비벼서 밥한공기 뚝딱이에여..
다이어트는 저 멀리~~~ 훠이~~~

원래 밥 한공기 다 안먹는데.. 이날은 다 먹었어요..

양념맛은 자극적이지않고 생선은 담백하면서 진짜 맛있다. 그리고 무는 왜이리 달고 맛있는지~ ^^

가오리찜 뼈는 오돌뼈처럼 부드러워서 오독오독 잘 씹혀서 뼈도 먹어봤는데 매력있음 ㅋㅋㅋㅋ

맛없으면 솔직하게 정말 맛 없다고 화내시는 저희 아버지도 여기 맛있다며 배부르게 잘 드시더라구요~

5명이서 대짜 먹었는데 엄청 배불렀어요.

강릉여행 가신다면 이모네생선찜 꼭 드셔보세요!!
평범한듯 평범하지않은 맛있는 가오리찜 맛집 추천!!
(재방문의사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