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충남 예산 - 예당호 출렁다리 /의좋은형제공원 방문후기

 

 

< 예당호 출렁다리 >
무료입장/무료주차

코로나19 때문에 출입하는 모든 사람들 열체크 필수
마스크착용 하지않으면 못들어갑니다.

 

이름처럼 다리가 출렁출렁 ~~
처음엔 무섭더니 금방 적응이 되네요^^
소나기가 내렸다가 그쳤다가를 반복하던 날씨,,

다리가 꽤 길어요~~
호수도 이렇게 어마어마하게 클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엄청나다👍
그리고 음악에 맞춰 분수쇼도 해요

분수쇼 보고싶으신분들은 야경으로
저녁에 오시는걸 추천 !!

비가 온뒤라 그런지 더 운치롭고 멋져요

이쪽엔 방갈로 낚시터도 있네요.
이런뷰에 여유롭게 낚시도 해보고싶구나~~~

출렁다리를 건너오면 카페랑 펜션이 있었구요
이렇게 새로운 산책로가 이어져요.
호수 볼수록 너무 예쁘당 ♥️
사진찍고 한바퀴 다 돌고나니 한시간정도?

우리나라에 이렇게 예쁜곳이 있었다니
언빌리버블! :)

 

 

 

< 의좋은 형제공원 >
무료입장/무료주차

출렁다리만 보고 가기 아쉽다면
근처에 있는 형제공원 추천해요.

황새마을답게 황새 조영물로 꾸며져있네요.

재밌는 포토타임 ㅋㅋ

숨은 아빠 찾기 ㅋㅋㅋㅋㅋㅋ
신발벗고 들어가서 재밌는 사진 하나 찍어보세요

우리 가족사진 ^^

엄마가 어릴적에 그네타기를 좋아하셨다며
어린아이처럼 즐거워하셨어요 ㅋㅋㅋ

엄마아빠께서 어린시절을 회상하며
옛날엔 정말 저렇게 살았다며 ~~
(난 이 시대에 태어나서 참 다행이야,,)

그리 넓지 않아서 한번 쭉~ 둘러보기 좋은 공원^^

뒤늦게 알았지만 ~
슈퍼맨에서 윌리엄,벤틀리가 다녀간 곳이더라구요

날씨 좋은 5월 가족들과 함께
예산여행 어떠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