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제주도 핫플 카페 - 인생샷 찍기 딱 좋은 "아줄레주"


아줄레주 카페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신풍리 627
(도로명주소가 아닌 구주소로 검색하세요)
11:00 - 19:00
매주 화요일 수요일 휴무

제주도 여행때 제일 가보고싶었던 아줄레주 카페🌸

큰 창문 넘어 보이는 제주의 풍경이 마치 액자같은 느낌이다. 바로 여기 포토존을 인스타에서 보자마자 당장 가야겠다고 결심했지요. 예쁘게 찍어준 오빠 덕분에 인생샷 하나 건짐^^* 나는 여기서 사진 찍으려고 간거니까 목적은 일단 달성한거임 ㅋㅋㅋㅋㅋ

해질녘쯤 도착해서 더욱 더 예뻤다

1인 1잔은 필수 입니다

1. 아이스 아메리카노 (5,500원)
커피맛은 쏘쏘 나쁘지 않았음

2. 제주감귤청에이드 (7,000원)
제주도에 왔으면 감귤에이드는 기본 아니겠습니까-
상큼한 에이드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3. 에그타르트 (2,500원)
사실 여긴 타르트 맛집이라길래 주문해봄
빵은 굽자마자 나온 직후가 제일 맛있는건데 저녁에 갔더니 좀 식어있어서 기대했던것보단 그냥 평범했어요.

구름 좀 보세요 !! 몽실몽실 ~_~ 제주도 너무 예뿌다

외관도 독특하고 참 예쁘죠?

댕댕아 ~~ 팔자가 좋구낭 ㅋㅋㅋㅋ귀여워라

카페앞 돌담위에 앉아서 사진도 찍어주고~
구름 진짜 실화냥.. 날씨가 다했다

건물 사이드쪽엔 이렇게 예쁜 포토스팟이 또 있네용

아줄레주에서 찍은 사진 다 맘에 들어부러~~~

물론 카페 내부도 예쁘답니다
일자형으로 독특한 구조가 마음에 들었어요

음료 주문은 맨 앞쪽에서 !

인테리어가 참 내스타일이야 ~~~
사진찍기 좋아하는분들은 아주 만족 하실듯 !!
커피 마시러 간것보단 솔직히 사진 찍으러 간거였는데 여기저기 포토존도 많고 사진도 잘나와서 좋았음

제주도 여행 계획중이라면
예쁜 아줄레주 카페에서 인스타 감성사진
하나 만들어보세요 ❣️ 200%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