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강원도 춘천 가볼만한곳- 카페 220볼트 (핫플카페)

 

Cafe de 220VOLT
매일 11:00~23:00 영업

단체석/반려동물 동반/주차가능

춘천 핫플레이스
대형카페 220볼트 입니다.

카페 3층 내부

여러분,, 뷰를 보세요,, ♥️
여기가 외국이야 ~한국이야~뭐야~

220볼트 2층 모습

일층에서 계단으로 올라오면
이런 뷰를 볼수있습니다 !!

거대한 통유리 그리고 초록초록 산과 밭 🌿

분위기 장난 아니죠
인테리어에 돈냄새가 아주 많이 납니다..
테이블 의자 모두 다 고급스러워요

분위기맛집 !! 조명도 예쁘네

220볼트 1층

대형카페답게 테이블도 아주 다양하고
자리도 넉넉해서
단체로 와도 무리 없을듯 합니다.

카운터 우측에는
다양한 디저트,빵이 준비 되어있었고
파티쉐가 전문적으로 직접 만든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퀄리티가 아주 굳 이요👍

귀여오

오후에 늦게오면 맛있는 빵은 다 없어진다며,,
빵도 꼭 드셔보세요 !! 존맛탱구리 ~~

거울샷도 찍어주고 이층으로 올라가보자.

캬 ~ 으리으리한 220볼트 클라쓰 보소
건물외관도 예뻤는데 사진을 못찍었다.. ㅠㅠ

카페 안으로 들어오기 전에는
그냥 강원도 춘천이였는데
문 열고 딱 들어온 순간
진짜 뻥 안치고 ,,무슨 유럽에 온 느낌이 든다,,
인테리어하며 음악하며 고풍스러움


3층까지 있는 층고라서 그 웅장함에
눈이 휘둥그레 +_+ 구경하느라 바빴다

평일에 오전에 방문해서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았는데 그래서 더 좋았음
주말엔 왠지 엄청 많을것 같다 ^^;

3층은 야외랑 연결되어있어서
3층에서도 밖으로 바로 나갈수 있어요 !

커피 맛도 아주 훌륭하다 핸드드립 넘 좋아

220볼트 3층

거울만 보면 자꾸 사진 찍고있네 ㅋㅋㅋㅋㅋㅋ

여기 가구들 모두 다 내스타일 ~ ~

 

춘천 핫플카페를 찾으신다면
분위기 최고 👍뷰맛집 👍커피맛집 👍

카페 드 220볼트 추천합니다.